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한빛소프트와 스퀘어에닉스가 공동 개발한 '삼국지난무' 첫번째 천하전 29일 진행

2020년11월24일 09시46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한빛소프트와 스퀘어에닉스가 공동 개발한 부대전략RPG 삼국지난무의 핵심 콘텐츠인 '천하전'이 오는 29일 첫 진행된다.
 

천하전은 삼국지난무가 출시된 한국, 일본, 대만 3개국의 대표 연합이 함께 펼치는 실시간 서버 대전으로 매주 일요일에 열린다. 첫번째 진행하는 천하전은 24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난무전'을 통해 국가별 상위 연합을 선정하며, 선정된 연합은 천하전에 진출할 수 있게 된다.

 

위, 촉, 오 삼국이 자웅을 겨뤘던 것처럼 한국, 일본, 대만 3개국이 천하제일의 자리를 놓고 펼치는 천하전은 여타 삼국지 게임과는 다른 경험을 유저들에게 제공한다.

 

난무전과 천하전은 3개 연합이 실시간으로 대결하는 구도이기 때문에 연합들의 순간순간 전략전술에 따라 전장의 판도가 빠르게 변화한다. NPC인 '이민족'의 약탈이라는 변수도 존재하기에, 상대 연합의 거점을 공략하는 동시에 아군 거점을 방어하기 위한 전장 흐름 파악과 연합원들 간의 호흡이 매우 중요하다.

 

한빛소프트는 천하전 진행을 기념해 한국 연합의 승리를 기원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천하전에 참여해 승리한 연합의 연합원 중 추첨을 통해 금상패를 제공하고, 참여 유저 분들 중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유저가 삼국지의 주인공이 되어 연합원들과 함께 천하를 통일하는 짜릿함을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삼국지난무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와 유튜브 한빛소프트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과 실시간 여...
[인터뷰]'데스 스트랜딩2'로 다시 한국 찾...
호요버스 '게임스컴 2025' 참가 라인업 공...
[체험기] 최고 단계의 무기도 성장할 수 있...
레드랩게임즈 웹3 MMORPG '롬: 골든 에이지...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