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2021 하반기 공개채용 진행… 최대 1억 원 상당 스톡옵션 지급

등록일 2021년10월14일 10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공지능 서비스 전문기업 이스트소프트(대표 정상원)가 이달 22일까지 ‘2021년 하반기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채용은 이스트소프트를 포함한, 보안 자회사 ‘이스트시큐리티’, 포털 자회사 줌인터넷과 KB증권의 합작법인 ‘프로젝트바닐라’ 등 총 3개사가 참여하는 그룹사 공채 형태로 진행된다.

 

채용 규모는 상반기 공채와 동일한 약 40명 내외이며, 각 회사별로 ▲이스트소프트 개발, 기술, 기획, ▲이스트시큐리티 개발, 기술, 기획, 사업, 영업, ▲프로젝트바닐라 개발, 사업, 디자인 등 총 6개 직군 30개 직무에서 인재를 모집한다.

 

이스트소프트는 최종 합격자에게 최대 1억 원 상당의 스톡옵션을 지급한다. 스톡옵션은 역량에 따라 차등 지급하며, 이외에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20만 원 상당의 복지 포인트, 20만 원 상당의 개인 업무 장비 비용도 추가 지원한다. 또, 월세 및 대출 이자를 최대 420만 원까지 지원하는 주택 자금제도도 내부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채용은 ▲서류 전형, ▲실무진 인터뷰, ▲최종 인터뷰, ▲처우 협의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게 되며, 개발 직군은 서류 전형 이후 온라인 코딩 테스트를 치르게 된다. 단, 채용 절차는 계열사, 직군, 경력에 따라 다를 수 있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22일까지 이스트소프트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현재, 이스트소프트는 인공지능 기술로 일상생활을 더 편리하고 안전하게 만들겠다는 비전으로 보안, 핀테크, 커머스 등 다양한 산업 영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인공지능 연구원에게는 실증 연구를, 개발자에게는 프로덕트를 시장에서 검증받고 고도화할 수 있는 업무 환경을 구축해가고 있다. 특히,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이스트시큐리티는 개발자가 특정 플랫폼이나 운영체제 등 외부 환경에 영향을 받지 않고 장기적으로 다양한 영역에서 개발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업무 환경을 지속해서 제공해 오고 있다.

 

이스트소프트 정상원 대표는 "이번 채용은 인공지능 기술로 일상생활에서 지금보다 더 많은 혁신을 이뤄내고자 우수한 역량을 갖춘 인재를 영입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 이스트소프트는 각자가 자신이 가진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인재에 대한 투자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스트소프트는 일과 삶의 균형 있는 임직원 근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육아 수당 지급, ▲유연근무제, ▲지연출근 제도, ▲자유로운 연차 사용 등 다양한 복지 제도를 운영하며, ‘일하기 좋은 기업 종합 우수상’, ‘서울형 강소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지난해 말에는 ‘2019 대한민국 상생발전 대상’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고, 서울산업진흥원(SBA)으로부터는 ‘일자리 창출 우수 기업’에 4년 연속 선정됐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