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레드' 풍성한 설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2년01월27일 13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루포션게임즈(정 재목 대표)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가 임인년 설날 이벤트와 유저 편의성 업데이트를 27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임인년 설날을 맞이하여 이벤트는, 크게 두개로 나누어 진행된다. 첫 번째는 설날을 맞이하여 특별히 준비된 이벤트로, 호랑이 가죽으로 호랑이 보자기를 제작하면 다양한 희귀 아이템을 포함하여 호랑이 기운 담비를 획득할 수 있다. 두 번째는'에오스 레드' 900일을 기념하여, 돌림판 이벤트와 유료 장신구 +9강을 제작할 수 있는 레비나의 특별한 제작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동시에 유저 편의성 개선도 진행되었다. 금번 업데이트를 통해 개선된 것은 레벨이 오를수록 쌓여가는 일반 장비 상자의 소모를 위해 활용처를 추가하였고, 별도로 장비 상자를 삭제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되었다. 이외에도, 연속된 길드 복수로 인해 정상적인 게임 플레이에 불편을 겪지 않도록 길드 복수 시스템이 개선되었다.

 

현재 '에오스 레드'는 에피소드IV에 대한 사전예약 및 신규 서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유저들의 많은 관심 속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신규 클래스인 워록은 물리, 저주 계열 스킬 등을 통해 효율적인 집단 전투를 수행할 수 있어 유저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모든 서버의 최강 길드를 가리는 대군주전이 '에오스 레드' 유저들의 기다림 속에서 준비되고 있다. 

 

블루포션게임즈 관계자는 “즐겁고 풍성한 설날을 보내시기 바라는 마음으로 해당 설날 이벤트를 기획했으며, 대규모 업데이트 콘텐츠인 에피소드IV 대군주전에 대한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에오스 레드' 후속작 개발 및 퍼블리싱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웹툰 플랫폼 전문 기업인 미스터 블루의 자회사로 게임과 연관된 콘텐츠 사업을 총괄하여 담당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