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장항준 감독의 ‘삼국지 더 다이나믹’ 정식 서비스 시작

등록일 2022년07월13일 13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가 UQEE에서 개발한 ‘삼국지 더 다이나믹’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에 출시했다.


장항준 감독을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다양한 홍보 행보를 함께 해 나가고 있는 ‘삼국지 더 다이나믹’은 살아 숨쉬는 전략 전투를 느껴볼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장항준 감독과 함께한 영상으로 큰 관심을 모은 ‘삼국지 더 다이나믹’은 게임이 공개된 직후, 고퀄리티 장수 일러스트와 화려한 전투 임팩트에 대한 기대감으로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모았다. 또한, 5천 명을 대상으로 한 CBT에서는 깊이 있는 삼국지 스토리와 다채로운 콘텐츠에 좋은 반응을 얻으며, 삼국지 전략 RPG 기대작으로 거듭났다.


오늘(13일)부터 양대 마켓을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는 ‘삼국지 더 다이나믹’은 7월 24일까지 이어지는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삼국지 더 다이나믹’은 7월 13일부터 19일까지는 전 서버(런칭 당일 오픈되는 서버 기준) 전투력이 가장 높은 상위 3개의 연맹을 선정하여, 스페셜 쿠폰,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제공한다. 또한, 각 서버별 상위 1~3개 연맹에게는 칭호와 집현첩을 제공할 계획이다. 7월 24일까지는 게임 초반에 육성이 필요한 진법이나 병종 선택, 무장 배치 등 전략과 연계된 꿀팁을 공식 카페에 작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한 10명과 우수 공략 10명에게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살아 숨쉬는 전략을 느낄 수 있는 전략 RPG 삼국지 더 다이나믹이 오늘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라며, “이용자분들의 최상의 게임 경험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 계획이니 게임을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