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오, MZ세대 겨냥한 버스 광고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2년08월18일 10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플레이오가 MZ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인생 겜BTI' 이벤트로 참여형 버스 윈도우광고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플레이오는 게이머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게임 리워드 앱 서비스다. 유저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기준 약 2,000개 이상의 인기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원하는 게임만 해도 다양한 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생 겜BTI'는 MBTI별 게임 플레이 성향을 알려주고 어울리는 모바일 게임까지 추천해 준다. 플레이오 데이터 분석 결과에 따라, 게임을 가장 좋아하는 'ENFP, ENTP, ESFJ, INFP'가 대상 MBTI로 선정됐다. 최근 유행하는 MBTI와 모바일 게임을 접목시켜 버스에 탑승하는 누구나 흥미를 가지도록 만들었다는 설명이다.

 

이번 이벤트는 '인생 겜BTI' 중 가장 공감되는 겜BTI 유형 이미지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플레이오 공식 인스타 계정을 태그 한 뒤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플레이오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플레이오의 '인생 겜BTI'는 플레이오 공식 SNS와 일부 서울 노선 버스의 윈도우광고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는 다음 달 17일까지 약 한 달간 이어질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다음 달 27일 플레이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발표된다.

 

플레이오를 서비스 중인 지엔에이컴퍼니의 강민옥 프로덕트 오너는 “요즘 MZ세대에서 빠질 수 없는 키워드인 'MBTI'와 게임을 결합하여 '인생 겜BTI'라는 색다른 버스 윈도우광고와 이벤트를 기획해 보았다”라며 “더운 날씨에 시원한 버스 안에서 저희가 준비한 '인생 겜BTI' 이벤트를 통해 잠깐이나마 유쾌함과 즐거움을 안고 가셨으면 한다”라고 설명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