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스튜디오 '강림2' 신규 직업 '구미호' 등장

등록일 2022년09월28일 09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동양 판타지 MMORPG '강림2: 제천대성(이하 강림2)'에 신규 직업 '구미호'가 추가됐다.

 

소녀스튜디오(Trigirls Studio)는 28일 자사가 서비스중인 모바일 MMORPG '강림2'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동양 신화 속의 '구미호'가 신규 직업으로 처음으로 등장한다. 이 캐릭터는 요염하고 매혹적인 이미지가 아니라 앙큼상큼 귀여운 모습이다.

 

하지만 구미호는 이런 겉모습과 달리 강한 마법 공격력과 민첩한 속도를 갖추고 있다. 전장에서 구미호의 뛰어난 능력을 볼 수 있다. 폭발적인 피해를 가할 수 있으며, 스킬 쿨타임 감소 버프도 부여할 수 있다. 특히 법진 스킬 소환 시 대미지가 대폭 향상된다. 

 

또한, 구미호는 '선·미호선'과 '마·미호선'이란 두 가지 형태의 전직이 기능하며, 이용자들이 스스로 스킬을 장착할 수 있다. 게다가 미호선 공격 시 상서로운 구름이 캐릭터를 돌러싸는 것이 동양 전설속의 상서로움을 선보인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9월 28일부터 10월 5일까지 '구미호' 서버 이벤트가 오픈된다. 이벤트 기간 구미호 서버에서 캐릭터를 신규 생성하면 추가적으로 1억의 다이아가 지급된다. 또한 '미호 출석', '구미 열반'이란 인게임 이벤트에서 구미호 직업 전용 스킨을 무료 획득할 수 있다.

 

'강림2: 제천대성'은 '봉신연의', '서유기'에 기반한 동양 무협 모바일 MMORPG이다. 8월 23일 출시 후 다양한 콘텐츠와 푸짐한 혜택으로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최적화가 되며 다시 컴백한 혜자 이벤트도 이용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강림2: 제천대성'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