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신규 제독 캐릭터 '피에트로 콘티' 공개

등록일 2022년09월29일 14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모티프(대표 이득규)와 코에이테크모게임스(대표 코이누마 히사시)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에 신규 제독 '피에트로 콘티'를 추가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달 23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대항해시대 시리즈 30주년을 기념하는 타이틀로 원작의 재미를 충실하게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원작 '대항해시대2'의 주인공 중 한명인 '피에트로 콘티'는 불우했던 과거를 청산하고 위대한 모험가가 되기 위해 떠난다는 배경 설정을 가지고 있다. '피에트로 콘티'는 모험가 성향을 가진 이탈리아 제독으로 제독 명령 스킬로 '해전 보호 효과'를 가지고 있어 장시간 항해 및 모험과 탐험에 매우 유리하다. 또한 제독 연대기를 공략하면 유럽부터 인도까지 직항로를 발견한 포르투갈의 역사적인 탐험가인 S급 항해사 '바스쿠 다가마'를 영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2티어 신규 선박 5종도 새롭게 공개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모험에 유리한 '산타마리아'와 '성 가브리엘', 전투에 유리한 '플란더스 갤리'와 '평전선', 교역에 유리한 '해남선'을 조선소에서 제작할 수 있다. 해당 선박들은 12티어에 맞게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선박들이며 항해사와의 조합을 통해 성능을 더욱 끌어올릴 수 있다.
 
모바일(AOS/iOS)과 PC(라인게임즈 FLOOR)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는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게임 정보 및 업데이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 공식 커뮤니티 및 공식 유튜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