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베이(대표 김명배, 이대훈)는 'DK모바일: 디 오리진(THE ORIGIN)' 시즌3 오픈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DK모바일:디 오리진'은 엔트런스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무과금 시즌제 모바일 대규모 다중접속 역할 수행 게임(MMORPG)이다. 시즌제 게임인 만큼 매 시즌 모든 데이터를 초기화한 뒤 새롭게 시작하며, 게임 재화인 '플로린'은 '스텔라의 교역패'로 교환해 다음 시즌으로 이전할 수 있다. 이번 시즌3에서는 '스텔라의 교역패'가 적용되지 않아 모든 이용자가 제로베이스에서 시작할 수 있는 새로운 서버도 추가된다.
아이템베이는 DK모바일:디 오리진 새 시즌을 맞아 게임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고, 빠른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내년 2월 3일까지 베이 회원 전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아이템베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하루에 한 번 인게임 쿠폰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아이템베이 거래 사이트에서 판매 완료 시 1개, 구매 완료 시 2개의 플로린 코인을 각각 지급하며, 해당 코인을 사용해 디오네의 축복 물약 10개, 베나의 축복 주문서 10개, 체력 증강의 주문서 10개, 루멘의 완력 주문서 10개, 공격형 마력탄 500개 등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DK모바일 디오리진 거래 시 사용 가능한 전용 쿠폰을 지원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아이템베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패키지를 다운받아 1천원, 3천원, 5천원 등 총 9천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이템베이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회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시즌마다 제로베이스에서 시작하는 게임인 만큼 아이템베이와 함께 DK모바일:디 오리진 시즌3 레벨 상승의 추월차선에 올라타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템베이는 DK모바일 외에도 리니지 시리즈, 로스트아크, 오딘 등의 게임 유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추천 게임 거래 시 쿠폰과 마일리지 등을 제공하는 '이달의 추천 게임'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템베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