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라 오디오북, 12월 베스트 순위 공개

등록일 2023년01월04일 09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국내 1위 오디오북 서비스 윌라 오디오북이 2022년 12월 베스트 순위를 공개했다.

 

4일 윌라 오디오북이 발표한 베스트 순위에 따르면 히가시노 게이고의 신작 오디오북 <녹나무의 파수꾼>이 베스트 순위 1위에 올랐다.

 

<녹나무의 파수꾼>은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을 잇는 또 하나의 감동으로 오디오북 공개와 함께 베스트 순위 1위에 등극했다. 소원을 이뤄주는 녹나무의 숨겨진 비밀에 얽힌 놀라운 반전과 감동은 성우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베스트 순위에는 <파친코>의 저자 이민진의 신작 <백만장자를 위한 공짜 음식> 1권이 2위에 올랐다. 선 연재가 시작된 오디오북은 작품 속 현장감을 그대로 녹여냈다. 이번 작품은 이민진 작가의 '코리안 디아스포라' 3부작의 첫 번째 작품이기도 하다.

 

전 세계 1억 2천만 부가 판매된 나폴레온 힐의 초대형 베스트셀러 <생각하라 그리고 부자가 되어라>도 윌라 독점 오디오북으로 탄생해 베스트 순위 3위에 이름을 올렸다. 당대 자수성가 부자 507명의 인터뷰를 통해 그들의 성공 비결을 정리한 작품이다.

 

웹소설도 2022년 마지막 달에 많은 사랑을 받았다. <화산파 천재검귀>와 <베이비 폭군>은 최근 오픈한 오디오 웹소설임에도 많은 구독자의 사랑을 받았다. <화산파 천재검귀>는 동양풍 무협 장르 웹소설의 세계를 오디오북에 그대로 살린 듯한 효과음과 대결 묘사가 일품이다. 네이버 시리즈 다운로드 수 1,240만, 평점 9.9로 화제를 모았던 로맨스 판타지 웹소설 <베이비 폭군> 또한 제국의 어린 딸로 환생한 주인공의 어린시절 귀여움이 오디오로 더욱 실감나게 표현됐다.

 

이 외 순위권에는 청춘의 뜨거운 사랑과 이별을 그린 박경리 작가의 <그 형제의 연인들>, 21세기 '넛지' 열풍을 일으킨 <넛지-파이널에디션>, 파이어족들의 성공 비결을 모아 화제된 강환국 작가의 <파이어>, 불안과 불편 극복법을 담은 한웅근 한의사의 <마음세탁소>, 국내 최고 성공심리학 전문가 박세니 대표의 <멘탈을 바꿔야 인생이 바뀐다> 등이 올라 12월 한 달 동안 회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