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신작 '슈퍼 봄버맨R2' 9월 14일 출시 확정

등록일 2023년04월11일 13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개발한 신작 아케이드 게임 '슈퍼 봄버맨R2'의 출시일을 9월 14일로 확정하고, 사전 구매를 각 플랫폼 스토어에서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슈퍼 봄버맨R2'는 역대 '봄버맨' 시리즈 플레이 콘텐츠를 갖춘 파티 게임으로, 최대 64명까지 참여할 수 있는 배틀 모드부터 싱글 플레이 모드까지 폭넓은 재미를 제공한다.

 

이 게임은 크로스플레이를 지원,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5 및 4, 엑스박스 시리즈 X|S 및 One, 스팀(PC)에서 출시될 예정이며 출시 전까지 플랫폼별 사전 구매가 진행된다.

 

싱글 플레이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봄버맨 8남매, 새로운 친구인 '엘론' 등과 힘을 모아 위험한 블랙문 우주선으로부터 은하계를 구해야 한다.

 

배틀모드 4종 중 1vs15 비대칭 전투 '캐슬'에서는 수비와 공격으로 나뉘어 겨루게 되며, 수비 진영은 신규 캐릭터 '엘론'의 도움을 받게 된다.

 

총 64명의 플레이어 중 최후의 승자 1인을 가리는 '배틀 64', 크리스탈을 놓고 여러 플레이어와 겨루는 '그랑프리' 모드 등은 협동이 아닌 경쟁을 통해 짜릿한 승부를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스탠다드' 배틀 모드는 전작 시리즈 '슈퍼 봄버맨R1', '슈퍼 봄버맨 온라인'에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인기 모드로, 이번 작품에서도 등장할 예정이다.

 

이 밖에 '스테이지 편집기'를 통해 나만의 스테이지를 직접 제작하고, 다른 유저들도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으로 공유할 수 있다.

 

신작 파티 게임 '슈퍼 봄버맨R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