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한 신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의 출시를 앞두고 대대적인 홍보에 나섰다. '나이트 크로우'는 4월 27일(목) 서비스를 시작한다.
위메이드는 서울 삼성동 케이팝 스퀘어와 강남역, 을지로, 명동 등 주요 도심에 위치한 대형 전광판에서 '나이트 크로우'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광고는 매력적인 클래스와 주요 콘텐츠 글라이더, 격전지 전투 등을 소재로, 실제 플레이 영상을 활용해 제작했다.
이와 함께, 서울·경기 버스와 판교 버스 정류장, 지하철역 등에도 다채로운 형태의 옥외광고를 설치했다.
위메이드가 서비스 할 예정인 '나이트 크로우'는 현재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예약자 전원에게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한정판 패키지를 선물한다. 공식 사이트,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참여할 수 있다.
2023년 최고 기대작 '나이트 크로우'와 옥외광고, 사전 예약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