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대작 MMORPG '제노니아' 사전 예약 진행

등록일 2023년04월13일 13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컴투스가 개발중인 대작 MMORPG '제노니아'의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고 13일 밝혔다.

 

'제노니아' 사전 예약은 자체 웹 페이지 및 양대 마켓을 통해 진행된다. 자체 웹 페이지에서는 다양한 게임 정보를 제공하며, 모바일 인증으로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장신구 아이템 '리그릿의 반지'를 비롯해 '골드' 및 '강화서 3종'을 선물한다. 구글 플레이와 카카오톡을 통한 사전 예약이 시작됐으며 애플 앱스토어 사전 예약도 조만간 진행된다. 앱 마켓을 통해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추가적인 선물을 지급한다. 또한, 사전 예약 누적 인원 달성에 따라 '주문서 상자', '강화서 상자' 등을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는 침공전 시네마틱 영상 풀버전과 제노니아 세계관을 담은 스토리도 공개됐다. '천족의 탄생', '전쟁의 시작', '미드가르드' 등으로 이어지는 제노니아 이야기가 유저들의 눈길을 끌며 시네마틱 영상에서는 핵심 콘텐츠인 '침공전'의 팽팽한 긴장감을 미리 엿볼 수 있다.

 

제노니아는 총 7개 시리즈를 통해 모바일 RPG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작품이다. 글로벌 누적 6,3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을 뿐만 아니라 '제노니아2'는 한국 게임 최초로 미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하는 성과를 거뒀다. 대작 MMORPG로 재탄생하는 '제노니아'는 독창적인 비주얼과 매력적인 캐릭터 디자인, 제노니아 시리즈의 스토리를 재해석한 방대한 시나리오가 특징이다.  서버간 대규모 PvP 콘텐츠 '침공전'을 특색있게 구현해 기존 MMORPG와 차별화를 꾀하고, 유저 밀착형 게임 운영으로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 캐릭터 선점', '사전 기사단 창설/가입', '제노니아 IP 활용 미니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 소식들을 공개해 나갈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