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2차 팝업스토어 '쿵야 레스토랑즈 사랑상점' 선보여

등록일 2023년04월14일 16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 대표 배민호)에서 '쿵야 레스토랑즈' 두 번째 팝업스토어 '쿵야 레스토랑즈 사랑상점'을 선보였다.

 

'사랑을 판다'는 콘셉트로 운영되는 '사랑상점'은 4월 14일부터 23일까지 10일간 갤러리아 광교점과 센터시티점(천안) 2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갤러리아 광교점 '구름 광장'과 센터시티점 1층에서 각각 만나볼 수 있다.

 



 

엠엔비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쿵야 레스토랑즈 X 인생네컷' 콜라보 포토부스를 갤러리아 단독으로 선공개한다. 방문객들은 쿵야 레스토랑즈만의 매력이 돋보이는 사진 프레임을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인생네컷 전국 지점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또 갤러리아 광교점에서는 키링, 포토카드 등 디자인 굿즈 20여종이 랜덤으로 구성된 '러브박스'를 구매할 수 있는 '러브박스 자판기'를 선보인다. 인당 3개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3회 이상 구매 시 양파쿵야 쿠션, 주먹밥쿵야 태블릿파우치 등의 굿즈를 얻을 수 있는 '사랑의 복권' 스크래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하는 신규 굿즈는 프린트쿠션, 씰스티커, 메모패드, 마우스패드, 스마트톡, 키링, 마스킹테이프, 엽서, 극세사클리너 등 총 9종이다. 이 외에도 매장 곳곳 초대형 벌룬, 포토존을 마련해 방문객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엠엔비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월 23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쿵야 레스토랑즈' 인스타그램에서 친구를 태그하고 팝업스토어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신상 굿즈를 선물로 증정한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첫 팝업스토어 '행운상점'에 보여주신 큰 사랑 덕분에 이번 2차 팝업스토어도 빠르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곳에서 보다 많은 분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며, 모든 방문객들이 만족하고 즐기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채널 개설 10개월만에 팔로워 10만 명을 기록하며 MZ세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카카오톡 이모티콘 <양파쿵야의 줏대 있는 하루>를 출시해 하루만에 카카오 이모티콘 스토어에서 인기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쿵야 레스토랑즈'의 다양한 스토리는 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ky_restaurantz/)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엠엔비는 소비자, 브랜드, 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솔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