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홈초이스는 임영웅의 앵콜 콘서트 실황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의 VOD 사전 구매 기간 LG헬로비전, SKB알뜰, 딜라이브, HCN, CMB 등 전국 케이블TV 매출이 전 플랫폼 1위를 달성했다고 발표했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지난 4월 18일 VOD 서비스 출시를 앞두고 4월 14일부터 4월 17일까지 4일간 파격적인 사전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지난 3월 극장가에서의 뜨거운 열기를 안방극장으로 이어갔다. 전국 케이블TV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VOD 사전 구매 프로모션으로 쿠폰 증정 프로모션, 예고편 시청 이벤트, 큐톤 광고 등 다양한 이벤트와 공격적인 홍보를 진행했고, 결과적으로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의 VOD 사전 구매 기간 매출만으로 전 플랫폼 매출 1위를 기록했다. 이는 2022년 전체 영화 VOD 순위 3위를 기록한 '공조 2: 인터내셔날'의 사전 구매 기록을 뛰어넘는 기록으로, 전국민적인 트로트 신드롬을 일으킨 임영웅의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케이블TV가 IPTV 3사 및 OTT를 모두 제치고 VOD 매출 1위를 달성한 것은 매우 이례적인 경우로, 전국 케이블TV의 전폭적인 지원과 더불어 전국 각지에 있는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의 화력을 실감케 하였다. 한편,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4월 18일 케이블TV VOD 서비스 출시와 함께 같은 날 공개된 마블 시리즈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를 제치며 연일 VOD 순위 1위에 오르는 등 안방극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하며 역대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VOD 출시 소식이 공개됨과 함께 폭발적인 관심을 일으킨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가수 임영웅의 전국 투어 앵콜 공연 'IM HERO(2022.12.10-11, 고척스카이돔)'를 담은 공연 실황 영화로, 지난 3월 1일 극장에서 개봉해 누적 관객 수 24만 명을 기록하며 공연 실황 영화 사상 최고 흥행 기록을 갈아치우며 연일 뜨거운 화제를 모은 영화다. 특히,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연출 요소와 임영웅의 진심 어린 속마음과 인터뷰, 무대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담아내 임영웅의 팬이라면 반드시 봐야 할 작품으로 손꼽히며, VOD 소장 욕구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현재 절찬리 VOD 서비스 중으로, LG헬로비전, SKB알뜰, 딜라이브, HCN, CMB 등 전국 케이블TV에서 VOD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주)홈초이스는 지난 2007년 설립된 국내 최초 VOD 서비스 기업으로 전국 케이블TV에 VOD 콘텐츠를 공급하는 국내 유일 사업자다. 또한 광고, 영화 투자, 영화 배급, 지역 콘텐츠 통합 플랫폼 '가지' 및 SO 통합 브랜딩 콘텐츠 앱 '오초이스' 등 사업을 확장하며 종합 미디어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