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클래스 즐겨볼 절호의 기회... 펄어비스 '검은사막' 아이템 전이 비용 할인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3년04월26일 15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 아이템 전이 비용 할인 이벤트를 오늘(26일)부터 시작한다.

 

아이템 전이 이벤트는 주로 플레이하는 메인 클래스와 새롭게 즐기고 싶었던 클래스 간 장비를 쉽게 공유할 수 있어 다양한 클래스를 즐기고 싶은 모험가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인 5월 24일까지 아이템 전이 시 필요한 '마르니의 불안정한 연료' 소모량을 90% 할인한다. 마르니의 불안정한 연료'가 160개라면 이벤트 기간에는 16개만을 사용해 장비 전이가 가능하다. 장비 전이를 위해서는 흑정령을 소환해 '[마르니의 수상한 장치] - 근사한 거래' 선행 의뢰를 완료해야 전이할 수 있다.

 

모험가는 전이 이벤트를 통해 부담없이 사용하던 장비를 새로운 클래스로 연결할 수 있다. 검은사막에는 최근 선보인 최초의 쌍둥이 클래스 매구, 우사를 비롯해 거대한 도끼, 어둠 마법, 은신, 활 등 모험가들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26종의 클래스가 있다. 평소에 즐겨보고 싶었던 클래스를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아침의 나라' 우두머리 중 '해의 기운' 저항 기운을 지닌 우두머리를 연속 처치 시 강화에 필요한 보상도 지급한다. 5월 10일까지 우두머리 1회 처치 시 ▲[이벤트] 돌파의 정수 10개와 ▲발크스의 조언(+120)을 지급하며, 2회 처치 시 ▲[이벤트] 어둠 포식의 기원 10개를 지급한다. 모험가는 '해의 기운' 우두머리 공략을 위해 '빛의 보옥'을 이용해 능력치를 조정해야 한다.

 

이 외에도 5월 9일까지 '펄 상점'에서 1은화로 인게임 아이템을 판매하는 특별 이벤트도 연다. 모험가는 ▲기억의 파편 20개 ▲[이벤트] 진귀한 준마 훈련 상자, 준마의 기운 2개 ▲[이벤트] 엘리의 신비한 묘약 2개, 크론석 100개 등을 펄 상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각 상품들은 일 단위로 변경된다.

 

5월 10일까지 5월 연휴를 맞아 400% 전투 경험치, 100% 기술 경험치, 아이템 획득 확률 50% 버프를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