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톤엔터테인먼트, '다크에덴 오리진' 최고 레벨 확장... 어린이날 기념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3년04월27일 16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유태호)가 자사 2D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 오리진'의 최고 레벨을 확장하고, 어린이날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023년 4월 27일 목요일부터 5월 18일 목요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피의 무덤’에서 사냥 시 ‘영웅의 증표’를 획득 할 수 있다. 이를 ‘프란츠의 망령’ NPC에게 가지고 가면, 헬가든의 증표, 빛나는 도자기, 코어 인자, 이브의 강화석, 스페셜 페 체인져, 큐브 오프너, 고급 튜닝의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할 수 있다.

 

또한 5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5월 5일부터 5월 7일까지 하루 한 번 최초 접속 캐릭터 장바구니에 ‘행운의 봄 개구리’ 아이템이 지급 된다. 이를 통해서 전장의 명예, 룬 제련석, 이브의 강화석, 마력의 돌, 투명 반지, 헬 가든의 맹약 반지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유태호 대표는 "다크에덴 오리진에 오랜 관심을 보여 주신 유저 분들이 가장 원하는 최고 레벨 확장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보다 다양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로 찾아 뵙겠다"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