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신작 '나이트 크로우', 신규 서버 '요하네스' 오픈

등록일 2023년04월28일 14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하는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신규 서버그룹 ‘요하네스’를 오늘(28일, 금) 오후 6시 오픈한다. 이용자 증가세에 맞춰 출시 후 하루 만에 새로운 서버를 추가하고, 본격적인 흥행몰이에 나선다.

 

'요하네스'가 오픈되면, <나이트 크로우>는 9개 서버그룹, 총 27개 서버로 운영된다. <나이트 크로우>는 27일(목) 8개 서버그룹으로 서비스를 시작했다. 각 그룹은 '룩', '비숍', '나이트' 등 3개 서버로 이뤄진다. 3개 서버 이용자들은 통합 거래소를 활용하고, 대규모 전장 '격전지'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위메이드는 오늘 오후 6시부터 5월 3일(수)까지 ‘감사 패키지’를 1골드에 판매한다. '감사 패키지'에는 ‘탈 것/무기 외형 11회 선택 상자’, ‘밤까마귀 깃털 브로치 상자’ 등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특별 아이템들이 들어있다.

 

또, 30일(일)까지 매일 오후 6시에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미명의 눈부신 탈것 소환 11회’, ‘미명의 눈부신 무기 외형 소환 11회’ 등 푸짐한 혜택을 선물한다.

 

<나이트 크로우>는 4월 27일(목)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 매출 1위를 달성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