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언디셈버' 서비스 개편..첫 시즌 모드 공개

등록일 2023년04월28일 16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인게임즈(대표 박성민)는 니즈게임즈(대표 구인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에서 서비스 개편과 함께 ‘시즌 모드’의 첫 번째 시즌 ‘엔드리스 챌린지’를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시즌 모드’는 새로운 플레이 환경을 제공해 이용자들의 도전 욕구를 북돋우면서 ‘언디셈버’가 가진 한 차원 높은 핵앤슬래시의 재미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첫 번째 시즌 ‘엔드리스 챌린지’는 3~4개월 단위로 운영된다. 시즌 모드에서 성장시킨 캐릭터는 시즌 종료 후 일반 모드에서 계속 플레이 가능하며, 두 번째 시즌부터 플레이 난이도에 따라 ‘하드코어 모드’ 및 ‘오리진 모드’ 등 세부 모드가 제공될 예정이다.

 

더욱 속도감 있는 캐릭터 성장의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게임 성장 밸런스도 조정됐다. 이를 위해 카오스 석상 및 캐릭터 레벨 달성에 필요한 시간이 기존 대비3배 이상 단축됐으며, 아이템 드랍률이 상향돼 플레이 및 아이템 파밍의 재미가 더욱 강화됐다.

 

‘시즌 모드’가 추가되며 이용자의 성장에 도움을 줬던 아이템 구매 방식에도 개편이 진행된다. 기존 성장 재화를 직접 구매하는 방식에서 꾸미기와 편의 기능, 패스 구매, 경매장 중심으로 개편된다. 경매장 거래 품목도 증가돼 이용자들은 기존보다 부담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끝으로 글로벌 서비스 통합을 통해 국내 이용자들도 스팀(Steam) 플랫폼에서 ‘언디셈버’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아울러 서버 구분 없이 이용 가능한 ‘통합 거래소’가 신설돼 아이템을 획득하는 재미가 더욱 확대됐다.

 

라인게임즈는 ‘시즌 모드’ 추가 및 글로벌 서비스 통합을 기념, 이용자 모두에게 펫(Pet) ‘보로스’와 ‘펫 기능(1일)’, ‘부활 주문서 20장(시즌 모드 10장, 스탠다드 모드 10장)을 선물한다. 해당 아이템은 게임 접속 후 우편함을 통해 수령할 수 있다.

 

‘언디셈버’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콘텐츠, 이벤트 등에 대한 안내는 라인게임즈 플로어(FLOOR), 스팀(Steam) 페이지, 디스코드 등 SNS 채널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