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구 기업 데이비드토이(대표 신상훈)의 크레욜라가 어린이날을 맞아 하남 스타필드 야외광장에서 ‘마음대로 그리는 나만의 초크 아트’ 행사를 진행한다.
어린이 날인 5월 5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이 크레욜라를 직접 사용해 보고 그림을 그려볼 수 있는 체험형 행사이다.
이번 행사는 야외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넓은 공간에서 다양한 그림을 그려볼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초크 아트 존에서는 물을 뿌리면 쉽게 지워지는 크레욜라의 워셔블 수성 분필 제품을 활용하여 어린이들이 마음껏 바닥에 낙서할 수 있다. 여기에 재미있는 모형의 스텐실 도안을 활용해 바닥과 종이에 그림을 그려볼 수도 있다.
이외에도 종이집과 펫 캐릭터에 색을 칠할 수 있는 펫살롱 제품을 곳곳에 준비해 다양한 미술 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데이비드토이는 크레욜라 체험 행사와 함께 크레욜라 제품 할인 판매,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 등도 진행할 계획이다.
데이비드토이 관계자는 “어린이 날을 앞두고 어린이들에게 즐거움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해 크레욜라 제품을 체험하고 그림도 그릴 수 있는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이번 행사는 넓은 야외에서 바닥을 도화지 삼아 그림을 그려볼 수 있기 때문에 어린이들의 창의성과 미술 실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크레욜라는 1885년 미국에서 설립된 브랜드로, 모든 제품은 무독성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데이비드토이는 크레욜라 공식 수입처로서 국내 유통 및 판매를 담당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