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울로그 신작 '보이드 소울', 한정판 펀딩 프로젝트 실시

등록일 2023년05월15일 12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울로그(대표 정인영)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텀블벅’을 통해 자사가 자체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보이드 소울'의 한정판 펀딩 프로젝트를 12일부터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펀딩 프로젝트는 5월 12일부터 6월 12일까지 1개월간 진행되며, ‘보이드 소울’ 체험판 개념으로 ‘챕터1’이 무료로 공개된다. 체험판은 텀블벅 펀딩 페이지 링크를 통해 구글플레이스토어로 이동해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를 할 수 있다.

 

'보이드 소울'은 아울로그의 인기작 '재배소년'의 ‘총통 각하 씨앗’과 ‘제국군 씨앗’의 스핀 오프 스토리를 담고 있다. 반란군 총통과 그에게 복수를 다짐하는 제국의 황제 간의 끝없는 복수심과 일그러진 가족애를 그린 퓨전 스팀펑크(Steampunk) 스타일 게임이다. 

 

다양한 일러스트와 RPG(Role Playing Game)를 접목시킨 노벨 어드벤처(Novel Adventure) 장르를 표방하며, 13명의 실제 성우진들이 더빙에 참여해 더욱 생동감 있는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앞서 진행된 텀블벅 크라우드펀딩 사전 알림 신청은 시작 4일만에 1000명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으며 텀블벅 펀딩 오픈 하루만에 400% 퍼센트를 달성했다. 
 
이번 펀딩 참가자에게는 후원 금액에 따라 발매 기념 한정판 굿즈 패키지( 뱃지, 엽서, 틴케이스, 포토 카드, 아크릴 키링), 아트 북, 아크릴 스탠딩, 대형 장패드, 게임 이용권 등이 제공된다. 후원 목표 금액 달성 이후 일정 퍼센트 이상을 넘어서면 또 다른 리워드가 추가될 예정이다. 후원 목표 금액은 500만원이다. 

 

아울로그 정인영 대표는 '많은 팬분들의 성원과 관심으로 보이드 소울 개발을 마무리하고 있다.”며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노벨 어드벤처 게임을 만들고 싶었고, 꼭 재미있는 게임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대한민국 대표 여성향 게임 개발사 ㈜아울로그는 자사의 대표 모바일 게임 '재배소년' 서비스 9주년을 앞두고 있다. 최근에 진행된 재배소년 일러스트 북 텀블벅 펀딩에서 2396%를 달성해 재배소년에 대한 유저의 관심이 지금까지 건재함을 확인한 바 있다. 

 

'보이드 소울'의 펀딩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텀블벅 공식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