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서비스 2주년 기념 '발할라 리그' 6월 10일 개최

등록일 2023년05월15일 14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5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가 개발한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해 ‘제4회 발할라 리그’를 6월 10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4회 발할라 리그’는 경기도 광명시 IVEX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오딘’ 공식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된다.

 

오프라인 결투장 대회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신청한 길드들을 대표하는 4인이 동일한 스펙을 지닌 캐릭터들로 최종 우승 트로피를 두고 치열한 전투를 펼칠 예정이다. 또, 최종 참가 6개 길드에게 ‘발할라 리그’ 종료 후 뒷풀이 정모비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참가를 희망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오는 24일까지 신청서를 접수한다.

 

이번 대회를 직관하는 오프라인 응원단은 6월 7일까지 사전 모집에 신청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다. 선착순으로 당일 행사장에 도착한 신청자 100명이 입장하며, 응원단을 대상으로 한 '퀴즈타임', '이벤트 매치', '럭키드로우' 등의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도 마련돼 풍성한 선물을 지급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온라인으로 시청 중인 이용자들에게도 ‘생방송 깜짝 쿠폰’을 선물해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증정할 계획이다.

 

대작 MMORPG ‘오딘’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과 PC 모두에서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서비스 2주년 맞이 오프라인 행사 ‘제 4회 발할라 리그’에 대한 정보는 ‘오딘 공식 카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