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대규모 PvP 게임 '워헤이븐'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일일 플레이어 수 1위, 인기 출시 예정작 2위 기록

등록일 2023년06월29일 15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워헤이븐(Warhaven)'이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남겼다.

 

(주)넥슨(대표 이정헌)은 개발 중인 대규모 PvP 신작 게임 '워헤이븐'의 얼리 액세스 체험판이 출품한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주요 지표 최상위권에 올랐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0일 새벽 2시부터 지난 27일 새벽 2시까지, 일주일간 열린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워헤이븐'은 일일 활성 플레이어 수 1위를 차지했으며, 인기 출시 예정 제품 2위, 가장 많이 찜한 출시 예정 게임 7위에 오르며 상위권을 휩쓸었다. 게이머들의 기대치를 알려주는 위시리스트 순위 또한 100위권에서 60위권으로 치솟는 등 글로벌 게이머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은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 '워헤이븐'을 플레이한 게이머들은 개성 있는 캐릭터, 역동적인 액션, 최적화, 세계관과 근접전의 조화 등에 호평을 보냈다. 이에 힘입어 '워헤이븐'은 지난 21일, 25일에 트위치, 유튜브에서 한국어와 영어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등 글로벌 게이머와의 소통에도 적극 나선 바 있다. 특히, 21일에는 '워헤이븐'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이은석 디렉터가 출연해 직접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전장과 캐릭터 특징을 소개하고, 실시간 Q&A를 진행하는 등 긴밀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넥슨은 이번 체험판이 지난해 10월 이후 약 8개월 만에 게이머들에게 선보인 플레이 버전이었던 만큼, 수집된 다양한 의견들과 데이터들을 분석해 올 가을 얼리 액세스에서 더욱 완성도 높은 모습을 보이겠다는 계획이다.

 

'워헤이븐'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이은석 디렉터는 “이번 스팀 넥스트 페스트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워헤이븐'을 향한 높은 관심을 몸소 체감할 수 있었다”며 “보내주신 피드백들을 귀담아 얼리 액세스에서는 더 재미있는 '워헤이븐'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워헤이븐'은 칼, 창 등 냉병기가 존재하는 중세 판타지 세계 '헤러스'에서 '연합'과 '마라' 두 진영이 16대 16으로 나뉘어 자신들이 믿는 영웅의 교리에 따라 끝없이 맞붙는 대규모 PvP 게임이다. 올 가을 얼리 액세스를 확정짓고 마지막 담금질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워헤이븐'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스팀 상점 페이지와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