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스타, ‘명일방주’ 서비스 3.5주년 기념 ‘등림의’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3년07월28일 10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요스타(YOSTAR)가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하이퍼그리프(Hypergryph)에서 개발한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의 3.5주년을 맞아 ‘등림의’를 업데이트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3.5주년 업데이트에서는 ‘등림의’ 이벤트 스테이지와 로그인 이벤트를 비롯해 신규 오퍼레이터, 신규 테마 가구 등이 추가된다.

 

‘등림의’ 이벤트 스테이지는 내달 11일까지 진행되며, 1단계 ‘성 내 수사’와 2단계 ‘성 밖 추격’으로 나뉘어 순차적으로 개방된다.

 

특히, 이벤트 스테이지에서 얻은 ‘새로 빚은 소주’는 5성 지에윈 증표, 옥문 의원 테마 가구(일부), 헤드헌팅 허가증, 모듈 육성 재료 등 다양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6성 오퍼레이터 총웨와 린, 5성 오퍼레이터 지에윈, 파이어휘슬 등이 신규 캐릭터로 등장하며, 이 중 총웨는 2021년 7월 진행된 화중인 이벤트부터 이어진 쉐이 시리즈의 중요 인물로 큰 호응이 예상된다.

 

아울러, 만상고독 헤드헌팅에서는 총웨, 린, 링, 시, 니엔, 파이어휘슬 등 오퍼레이터 획득 확률이 증가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만상고독을 매일 1회 무료로 진행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접속만 해도 만상고독 헤드헌팅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만리바람 헤드헌팅 10회 허가증을 1개 지급하며, 용문 복권방에서는 행운 티켓 2장을 사용해 매일 최대 800개의 합성옥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내달 19일까지 누적 출석 이벤트를 진행, 용문폐, 이벤트 가구, 긴급 이성 강화 회복제 등 보상이 제공되며, 특정 일자에 맞춰 접속할 시 상여금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내달 18일까지 0011 시리즈의 신상 컬렉션으로 링-초탈, 멀베리-차가운 달빛, 칸타빌레-대낮 같은 등불을 선보이며, 시-속세의 연기, 우요우-페일 라이징 문, 에프이터-구어메이 등이 재판매된다.

 

같은 기간 드림바인드 캐슬 시리즈의 팬텀-드리밍 나이트메어, 테스트 컬렉션 시리즈의 사리아-철칙 등 총 62개의 오퍼레이터 컬렉션이 기간 한정 오픈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