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랩스, 웹3 레이싱 게임 '럼블 레이싱 스타' 출시 기대감 높이며 썸머 캠프 CBT 종료

등록일 2023년08월08일 14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디랩스(대표 권준모)는 자사가 개발중인 웹3 레이싱 게임 '럼블 레이싱 스타'의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인 '썸머 캠프'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전 세계 1만여 명의 글로벌 이용자를 대상으로 8월 1일부터 8일까지 약 1주 동안 진행된 이번 테스트는 럼블 레이싱 스타의 정식 출시에 앞서 이용자들과 함께 플레이 환경을 개선하고 게임 및 커뮤니티 콘텐츠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테스트를 참여한 이용자들은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다이나믹한 주행의 묘미를 살린 다양한 카트 그리고 몰입도 높은 주행 트랙과 사운드까지 더해져 관전의 재미를 더했다고 평가했다. 

 

매일 매일 진행되는 다양한 방식의 이벤트 레이스를 통해 럼블 레이싱 스타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었다. 형형색색의 다양한 장애물을 피해서 가장 먼저 골인 지점에 도달하는 장애물 회피 레이스와 오직 바이킹 캐릭터를 사용해 도로 위를 질주하는 바이킹 레이스 그리고 언제 터질지 모르는 폭탄을 주고받으며 끝까지 살아남는 폭탄 돌리기 이벤트인 'Hot Potato' 등 다양한 이벤트 레이스가 썸머 캠프 기간동안 진행됐다.

 

이와 더불어 썸머 캠프의 최고의 레이서를 뽑는 이벤트 토너먼트인 줄다리기(Tug of War) 토너먼트 도 한국 시간으로 7일 진행됐다. 총 128명이 참여한 이번  토너먼트에서는 'HoonWEB3S'가  화려한 드리프트 기술을 선보이며 마지막 라운드에서 압도적인 레이스를 펼치며 럼블 레이싱 스타 최고의 레이서의 타이틀과 상금을 거머쥐었다.

 

디랩스는 테스트 기간 동안 받은 이용자들의 피드백과 의견들을 적극 검토해 완성도를 더욱 끌어올린 후 조만간 럼블 레이싱 스타를 정식 서비스할 예정이다.

 

디랩스 서정호 사업본부장은 "이번 썸머 캠프에 뜨거운 호응을 보내주신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감사드리며, 전달주신 피드백 및 의견을 적극 수용해 커뮤니티와 함께 만들어 나가는 게임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디랩스의 Web3게임  럼블 레이싱 스타(Rumble Racing Star)는 잔디 깎는 기계인 론모어(Lawnmower)를 이용해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경쟁하는 멀티플레이어 레이싱 게임이다. 다양한 트랙, 독특한 아이템과 스킬, 그리고 프로필 사진 PFP NFT와의 연동 등을 지원하여 NFT을 통해 이용자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활용성을 높였다.

 

럼블레이싱스타는 올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며, 이번 썸머 캠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트위터, 디스코드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