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 신작 스핀오프 게임 '달빛조각사 : 다크게이머' 사전예약 실시

등록일 2023년08월16일 12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엑스엘게임즈(대표 최관호)는 달빛조각사의 새로운 버전, ‘달빛조각사: 다크게이머’의 출시를 앞두고 한국 및 대만, 기타 아시아 지역에서 사전예약을 오늘(8월 16일(수)) 부터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달빛조각사: 다크게이머’는 기존 달빛조각사 게임과는 다른 별개의 게임이나, ‘달빛조각사: 다크게이머’ 역시 소설 달빛조각사의 원작 IP를 활용한 MMORPG로 모바일/PC 플랫폼으로 서비스된다.

 

‘달빛조각사: 다크게이머’는 달빛조각사 오리지널스토리의 60년 후 이야기다. 주인공 위드가 베르샤 대륙의 정복자가 된 이후 로열로드에서는 한동안 평화가 계속되었으나 무분별한 다크게이머 들의 등장으로 인해 혼돈의 시기(모든 것이 조각난 세상) 을 맞는다는 스토리에 유저들이 참여하는 설정이다.

캐주얼 그래픽 풍의 MMORPG이나 PVP와 다채로운 전투 재미가 핵심 콘텐츠로, 전작 대비 하드코어한 게임성(청소년이용불가 등급)을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게임 출시를 준비해온 최관호 대표는 “‘달빛조각사: 다크게이머’는 글로벌 원빌드로, 출시 직후부터 한국, 대만 등 아시아 지역 게이머들이 동시에 ‘달빛조각사:다크게이머’의 방대한 콘텐츠를 즐기게 된다’ 고 소개하며 ‘기존 카카오게임즈를 통한 달빛조각사의 서비스는 계속 유지하면서 새로운 게임성을 선보이고 싶다는 생각에 엑스엘게임즈가 직접 개발과 서비스에 나선 것’이라고 밝혔다.

 

‘달빛조각사: 다크게이머’는 오픈시점 부터 타 국가 유저들과 함께 서버간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글로벌 월드 전쟁 등 치열한 국가 간의 쟁을 유도해 게임 몰입감을 극대화 한다는 방침인 것으로 알려졌다.

 

오늘부터 진행하는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고객들은 고급무기 형상을 확정으로 받을 수 있고, 골드 및 무기/방어구 강화주문서 등도 증정한다.

 

새로운 전투, 새로운 스토리로 선보이는 MMORPG ‘달빛조각사: 다크게이머’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