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7월 우수베타게임에 '퀸즈나이츠' 선정

등록일 2023년08월23일 10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원스토어(주)(대표 전동진)는 7월 우수베타게임에 (주)엠게임의 '퀸즈나이츠'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퀸즈나이츠는 3D 카툰렌더링 방식 그래픽을 기반으로 한 방치형 RPG다. 마왕에게 납치된 여왕을 구하기 위해 기사단장과 함께 마물을 물리치는 모험을 그렸다. 플레이어는 온라인 스테이지 전투와 오프라인 방치 모드를 통해 골드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온∙오프라인에서 얻은 풍부한 보상은 캐릭터의 성장으로 이어져 플레이어에게 육성의 재미를 선사한다. 아울러 간단한 조작만으로 속도감 있는 전투와 스타일리시하고 화려한 스킬 이펙트를 즐길 수 있게 몰입도를 높였다.

 

엠게임은 1999년 설립된 1세대 게임 개발사로 '열혈강호 온라인', '나이트 온라인', '귀혼' 등과 모바일게임 '진열혈강호' 등을 개발 및 퍼블리싱한다. 특히 중국을 배경으로 한 MMORPG '열혈강호 온라인'이 중국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으며, 같은 장르인 '나이트 온라인'은 북미와 유럽 시장에서 흥행 역주행을 일으키고 있다.

 

퀸즈나이츠 개발 총괄 이재창 이사는 “정식 출시를 앞두고 진행된 원스토어 베타 테스트는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과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 크게 도움이 됐다”고 전했다.

 

원스토어는 '우수 모바일 베타 테스트' 지원사업을 통해 개발사들의 수준 높은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고 모바일게임 생태계 구축에 힘을 보태고 있다. 우수베타게임에 선정될 경우, SK C&C의 클라우드 Z에 적용하기 위해 발생하는 테스트 인프라 비용과 함께 게임 출시 당월과 익월까지 발생하는 클라우드 인프라 비용을 모두 무상 지원받게 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원스토어 개발자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원스토어는 오는 25일까지 '8월 베타게임존'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베타게임존에는 (주)노스텔라의 '서머너 키우기', (주)액션스퀘어의 '킹덤: 왕가의 피', (주)위트게임즈의 '검의나라', 위메이드플레이의 '던전 앤 스톤즈', 하들소프트의 '총검소녀 키우기' 등 5종이 전시됐다. 원스토어는 게임 당 최대 100명의 이벤트 참여자에게 원스토어 게임 캐쉬 1만 원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8월 원스토어 내 인디게임존에는 '드용키우기–방치형 RPG', '앵그리 특공대' 등 전시작 2종이 말일까지 공개된다. 전시 기간 해당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유저는 2천 원 상당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