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룽투코리아, 캐주얼 MMORPG ‘루나: 달빛 연대기’ 홍보 모델로 오마이걸 아린 발탁

2023년08월24일 13시34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룽투코리아가 24일 캐주얼 MMORPG ‘루나: 달빛 연대기’의 공식 모델로 오마이걸 아린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룽투코리아는 걸그룹 오마이걸에서 보여지는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와 연기자로서 보여지는 성숙하고 아름다운 이미지가 다양한 매력을 지닌 ‘루나: 달빛 연대기’와 잘 어울릴 것 같아서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아린은 그룹 '오마이걸' 멤버 막내로 지난 2015년 데뷔했다. 오마이걸의 아홉 번째 미니앨범 '골든 아워글래스'(Golden Hourglass) 발표 후 타이틀곡 '여름이 들려'로 컴백하여 각종 예능, 콘텐츠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아린은 ‘루나: 달빛 연대기’와 잘 어울리는 시종일관 밝은 모습과 프로페셔널한 표정 연기로 촬영 내내 현장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룽투코리아는 아린의 광고 영상을 모바일 채널과 TV를 비롯한 콘텐츠 플랫폼에서도 마케팅을 이어갈 계획이다.

 

‘루나: 달빛 연대기’는 PC MMORPG '루나 온라인' IP를 기반으로 룽투코리아가 새롭게 제작한 오픈 월드형 모바일 MMORPG 게임이다. 동화풍 FULL 3D 그래픽의 깜찍한 캐릭터가 등장하며 풍부한 꾸미기 요소, 방대한 월드 맵과 던전, 수백 가지 퀘스트, 탈것, 펫 등을 구현했다.

 

‘루나: 달빛 연대기’는 블루랜드 대륙에서 일어나는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모험가(주인공)의 활약을 담고 있다. 풍부하고 다양한 부위의 코스튬으로 개성 있는 캐릭터 꾸미기, 아기자기한 동화 풍의 펫, 탈것 등의 수집, 성장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이외에도 개인 던전과 파티 던전, 필드 보스 등의 다양한 PVE 시스템과 개인 및 길드 단위의 각종 PVP 콘텐츠 등 풍부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루나: 달빛 연대기 사전예약 8월 17일부터 실시하고 있으며,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프랑스 역사에 영원히 남을 게임" 프랑스 ...
[컨콜]엔씨소프트 "모바일 캐주얼 사업 등 ...
세가 '페르소나' 30주년 기념 신규 일러스...
엔씨소프트 2025년 매출 1조 5069억 원 기...
그라비티, MMORPG 신작 'Ragnarok: Twiligh...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티에이치엔, 현대차 로봇·AI 덕에 시총 3위 등극... 현대차그룹...
슈어소프트테크, 현대차 '피지컬 AI' 덕에 시총 3위 등극... 자...
컴퍼니케이, 업스테이지 아마존·AMD 본사 투자 유치에 몸값 4조...
우림피티에스, 아틀라스 호평에 현대차 시총3위 등극... 보스턴...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