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즈룽게임 판타지 SRPG '랑그릿사', '영웅전설: 여의 궤적'과 콜라보레이션 확정

2023년08월25일 11시34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즈룽게임(ZLONGAME)은 자사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랑그릿사'가 '영웅전설: 여의 궤적'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확정했다고 25일 밝혔다.

 

'랑그릿사'의 '영웅전설: 여의 궤적'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 및 인게임 이벤트는 오는 30일 시작된다.

 

'랑그릿사'의 '영웅전설: 여의 궤적' 콜라보 업데이트로 '영웅전설: 여의 궤적' 인기 캐릭터 반 아크라이드, 아니에스 클로델, 일레인 오클레르가 신규 영웅으로 등장한다. 일러스트와 직업 설정 등을 그대로 옮겨 원작의 매력을 고스란히 전할 예정이며, 콜라보 기간 중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골든 티켓 5장과 병사 밴디트 스킨 '적색 섬광'을 지급한다.

 

'랑그릿사'는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콜라보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이용자는 콜라보 스토리 '궤적이 교차하는 여명'에서 '영웅전설: 여의 궤적' 3인방과 함께 아크라이드 사무소를 설립해 '랑그릿사' 영웅과 함께 전투에 참여해 각종 위기를 해결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참여만으로 콜라보 SSR 영웅 반을 획득하거나 한정 부유성 배경, 한정 액자 등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트위터(현 'X')와 페이스북으로 콜라보 PV 영상을 공유하면 총 70명에게 치킨, 케이크 등 다양한 상품권 추첨, 공유 횟수 100회 초과 시 전 서버 이용자에게 골든 티켓 2장 추가 지급과 같은 보상의 기회를 제공하는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랑그릿사'와의 콜라보를 앞둔 '영웅전설: 여의 궤적'은 궤적 시리즈 최신작이자 팔콤 창사 40주년을 기념하여 출시된 PC/콘솔 게임이다. 칼바드 공화국을 무대로 탄탄한 스토리와 매력적인 인물, 대폭 개선한 그래픽과 게임 시스템을 선보이며 호평 받았다.

 

즈룽게임 관계자는 “랑그릿사와 명작 영웅전설: 여의 궤적 콜라보레이션 확정 소식을 알리게 되어 기쁘다”라며, “양쪽 게임 팬 여러분께 누가 되지 않고 오히려 최고의 만족감을 드리고자 열심히 고민하고 준비했다. 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 이벤트가 되도록 노력할 테니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랑그릿사'와 '영웅전설: 여의 궤적'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와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프랑스 역사에 영원히 남을 게임" 프랑스 ...
[컨콜]엔씨소프트 "모바일 캐주얼 사업 등 ...
세가 '페르소나' 30주년 기념 신규 일러스...
엔씨소프트 2025년 매출 1조 5069억 원 기...
그라비티, MMORPG 신작 'Ragnarok: Twiligh...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티에이치엔, 현대차 로봇·AI 덕에 시총 3위 등극... 현대차그룹...
슈어소프트테크, 현대차 '피지컬 AI' 덕에 시총 3위 등극... 자...
컴퍼니케이, 업스테이지 아마존·AMD 본사 투자 유치에 몸값 4조...
우림피티에스, 아틀라스 호평에 현대차 시총3위 등극... 보스턴...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