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에 대양 신규 몬스터 추가하고 '검사농장' 이벤트 시작

등록일 2023년08월30일 10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에 대양 신규 몬스터 '마고리아 해적 함대'를 30일 업데이트했다.

 

모험가는 대양 신규 몬스터를 통해 새로운 모험과 공략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해적 함대'는 5~10척으로 함대를 이루어 대양을 유유히 항해하는 몬스터다. 근처를 지나가는 선박을 발견하면 선박을 포위해 공격한다.

 



 

함대를 지휘하는 유령 전투함은 폭발하는 불타는 유령선을 보내기에 주변에 다가오지 못하도록 피하는 것이 중요하다. 모험가는 '해적 함대'에 포위당하지 않도록 배를 움직이며 각개 격파해야 공략할 수 있다.

 

펄어비스는 9월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검사농장' 이벤트를 8월 30일부터 9월 13일까지 진행한다. 검은사막과 함께 미리 준비하는 추석 나기 이벤트로, 게임 콘텐츠를 다양하게 즐기며 아이템과 선물까지 얻을 수 있다.

 



 

모험가들은 재배, 요리, 낚시, 도축, 사냥 등 생활/모험 콘텐츠를 통해 한가위 아이템과 선물을 받는다. 한가위 선물은 각 콘텐츠에 맞춰 견과류 선물 세트, 전통 과자, 참치 선물 세트, 한우 1kg, 요기요 상품권(총 600명 추첨)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획득한 한가위 5종 아이템을 모두 모아 공작하면 '[이벤트] 한가위 선물 상자'도 얻는다. '[이벤트] 한가위 선물 상자' 사용 시 발크스의 조언, 크론석, [이벤트] 벨의 포효가 느껴지는 꾸러미, [이벤트] 가모스의 포효가 느껴지는 꾸러미, 기억의 파편, 발크스의 외침/조언 등 1종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모험가들을 PC방으로 초대하는 '겜방곡곡 검사유랑단' 이벤트 티켓 판매를 8월 30일 오후 8시부터 시작한다. '겜방곡곡 검사유랑단'은 9월부터 11월까지 서울, 제주, 광주, 대전, 부산 지역 PC방으로 모험가들을 초대해 함께 게임 및 이벤트를 즐기는 PC방 투어 이벤트다. 각 지역별로 100명의 모험가를 초대한다.

 

PC방 이벤트도 진행한다. 검은사막을 PC방에서 플레이하면 각종 보상부터 '컴은사막' 등 콜라보 굿즈까지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8월 31일부터 6주간 누적 시간에 따라 일일 도전 과제와 함께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누적 시간 도전과제는 누적 시간에 따라 PC방 보름달 상자, 크론석, 가방 슬롯 확장권, 무기 교환권 3종, [이벤트] 메이드와의 계약 상자, 마르니의 연료, 발크스의 조언(+150), [이벤트] 프리미엄 무기, 의상 상자 II 등 푸짐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한가위 사전 이벤트' 및 '겜방곡곡 검사유랑단', 'PC방 누적 시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