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게임즈 ‘던전은 우리집’, 한콘진 이달의 우수게임 선정

등록일 2023년09월13일 13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루포션게임즈(정 재목 대표)는 퍼블리싱 서비스하고 있는 위플랜비(김 철용 대표)의 '던전은 우리집'이 이달의 우수게임으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이달의 우수게임은 국내 게임에 대한 시상과 홍보를 지원하며 게임창작 활성화 및 게임업체 제작의욕을 고취하기 위해 진행되는 행사이다.

 

이번에 이달의 우수게임을 수상한 '던전은 우리집'은 지난 7월 글로벌에 정식 오픈하여 유저들로부터 개성적이고 완성도 높은 비주얼과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 “이 달의 우수 게임”으로 선정되었다.

 

특히 지난 8월 24일부터 시작한 유명 일본 애니메이션 IP와의 콜라보를 통해 신규 유입이 3배가량 증가 하면서 본격적인 글로벌 흥행에 청신호가 켜졌으며,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대만, 태국 등 글로벌 이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콜라보 이벤트는 10월 3일까지 진행된다.

 

더불어 구글플레이, 앱스토어의 연이은 피처드 선정, 신규 업데이트 등을 기념하여 준비한 다양한 선물들을 게임 내 우편, 쿠폰 등을 통해 모든 유저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달의 우수 게임으로 선정된 위플랜비의 김철용 대표는 “많은 유저들이 던전은 우리집을 재미있게 즐겨 주신 것이 ‘이달의 우수 게임’으로 선정되는데 큰 힘이 되었다. 계속하여 위플랜비만이 보여 드릴 수 있는 더 좋은, 더 재미있는 게임을 개발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