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넷마블 프로야구 2023', ‘KBO히스토리’ 등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3년09월21일 10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야구 게임 '넷마블 프로야구 2023(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모드 ‘KBO히스토리’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KBO히스토리’는 KBO에서 활약했던 팀들과 겨루는 스테이지 방식의 신규 모드로 ‘노말’부터 ‘하드’까지 다양한 난이도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테이지를 완료하는 이용자에게는 최대 ‘레전드 다이아팩’을 얻을 수 있는 ‘노멀 박스’ 획득 기회 등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동일 연도와 팀으로 선수를 구성하면 추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신규 시스템 ‘팀 오리진’을 공개했다. ‘팀 오리진’을 통해 팀에 ‘팀 케미스트리’를 적용하면 특정 포지션 그룹에 추가적인 능력치를 부여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 각 팀을 대표하는 전설적인 선수들로 구성된 신규 선수 카드 ‘오리진 선수 카드’와 역대 국가 대표 팀에서 활약을 했던 선수들을 이용할 수 있는 ‘국가대표팀 선수카드’도 출시했다.

 

'넷마블 프로야구 2023'은 야구가 지닌 본연의 재미를 이용자들에게 충실히 전달하는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실제 기록을 반영한 선수 카드, 프로야구 핵심 장면이 들어간 야구 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