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에는 역시 게임! 원스토어 추석 맞이 ‘쿠폰 릴레이’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3년09월27일 10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원스토어(대표 전동진)가 추석 명절을 맞아 게임, 스토리 부문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원스토어는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추석 쿠폰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원스토어 접속자는 매일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처음 받은 쿠폰을 사용하면 최대 3장까지 추가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기간 내 1인당 최대 12장까지 수령 가능하다. 게임뿐 아니라 웹툰 및 웹소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원스토리에서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 쿠폰도 매일 공개할 예정이다.

 

원스토리는 연휴 전날인 27일부터 내달 1일까지 진행하는 추석 맞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다양한 장르의 200개 이상 작품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적용하며, 최대 5만 원스토리 포인트를 결제 리워드로 지급한다. 또한 연휴 전날인 27일 ‘K.석우’ 작가의 신작 ‘불사조의 정원’이 원스토리에서 독점 공개된다. 해당 작품은 ‘검은 늑대’, ‘초인전설’, ‘철검록’ 등으로 인기를 모은 해당 작가의 현대 판타지 작품으로 올추석 남성 독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올여름 원스토어를 통해 선보인 신작 게임들도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SP게임의 ‘TT: 타이니 테일즈’는 독특한 유화풍 그래픽과 전략적인 플레이, 캐주얼한 콘텐츠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팡스카이가 서비스하는 ‘무제: 십대고수 with SIA’는 보통의 방치형 RPG의 수준을 뛰어넘는 화려한 그래픽과 다양한 무공으로 원스토어 인기순위 1위를 달성했다. 37모바일 게임즈의 ‘엘피스 전기M: 스피릿 각성’은 탄탄한 스토리와 높은 퀄리티의 일러스트, 그리고 매력적인 캐릭터를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사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