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 ‘뱀파이어: 마스커레이드 - 스완송’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28일 출시

등록일 2023년09월27일 11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네이콘(NACON)의 어드벤처 RPG, ‘뱀파이어: 마스커레이드 – 스완송(Vampire: The Masquerade - Swansong)’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을 내일(28일)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

 



 

많은 팬을 거느린 롤플레잉 게임에 기반하여 해당 장르의 전문가들에 의해 제작된 ‘뱀파이어: 마스커레이드 – 스완송’은 서사 중심의 어드벤처 RPG로, 당신의 모든 선택이 세 명의 주인공 및 보스턴 카마릴라의 운명을 결정짓게 된다.

 

플레이어는 각각 고유의 능력을 지닌 뱀파이어인 레이샤, 에멤, 갈렙을 선택하여 고유의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육성 방향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 특징

 

▲월드 오브 다크니스의 세계
피에 굶주린 포식자들이 복잡한 사회를 이루고 인간들 속에 숨어 살아왔으며, 수천 년 동안 음모를 꾸며온 뱀파이어 세계의 일원이 되어 보자. ‘뱀파이어: 마스커레이드 – 스완송’에서 당신은 복잡하고 현실과 초현실의 경계가 희미한 세계 속의 매혹적인 괴물들을 플레이하게 된다.

 

▲긴장감 넘치는 스릴러
"백조" 헤이즐 아이버센은 보스턴 카마릴라의 새로운 제후다. 벨벳 장갑 속에 강인함을 숨기고 있는 그녀는 자신의 권력을 굳건히 하고, 인간들에게서 뱀파이어의 존재를 숨기기 위해 만들어진 법인 가장무도를 준수하고자 하는데 음모, 살인, 그리고 권력 투쟁에 대한 소문이 들끓는 와중 당신은 어둠 속에서 자신의 파벌을 지켜야 하며, 당신의 조사 활동이 보스턴을 혼돈으로 몰아넣게 될 것이다.

 





 

▲세 명의 오리지널 뱀파이어 캐릭터로 플레이
100살이 넘은 세 명의 뱀파이어로 플레이할 수 있다. 그들의 서로 얽힌 운명을 따라 게임을 진행하며, 각기 다른 관점을 경험하고 캐릭터 시트를 통해 진실과 거짓을 구별하라. 각 캐릭터는 고유한 뱀파이어 능력과 규율을 지니고 있으며, 각각 당신이 선호하는 플레이 방식에 맞춰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인과가 존재하는 게임 플레이
스완송은 독특한 게임 플레이를 자랑하며, 당신이 조사 및 다른 캐릭터와 교류 중 펼치는 행동에 따른 결과에 중점을 둔다. 당신의 결정은 영웅들의 생명과 보스턴 카마릴라의 운명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매 상황을 신중하게 분석하라.

 

‘뱀파이어: 마스커레이드 - 스완송’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및 유튜브,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작/배급 : NACON / H2 INTERACTIVE
플랫폼 : Nintendo Switch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