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레벨 인피니트,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 얼음 속 수수께끼 업데이트

2023년09월27일 13시34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레벨 인피니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에서 얼음 속 수수께끼를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밝혔다.

 


 

얼음 속 수수께끼는 오는 10월 18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스테이지와 신규 오로리안 추가, 테마 이벤트, 캐주얼 콘텐츠 등 다양한 콘텐츠가 개방된다.

 

먼저, 메인 및 자원 정비 스테이지를 프리즘을 소모해 클리어할 시 이벤트 아이템 ‘유적 파편’을 제공하며 루맘버, 특별 소집 스타 마커 등 풍성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스테이지 '눈 속의 추적'이 개방되며, 처음 또는 정해진 조건으로 클리어하면 ‘유적 파편’ 및 이벤트 동행 기념훈장 ‘눈의 과거’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100년간 잠들어 있던 북방의 소녀 자리야와 각지를 여행하는 북방의 민간 학자 안토니, 유적의 유지 보수 임무를 부여받은 기계화 개조 오로리안 33호 등 신규 캐릭터가 추가됐다.

 

특히 새롭게 추가된 6성 오로리안 자리야와 안토니는 한정 소집 개방 기간 동안 '눈꽃을 가르는 빛'과 ‘아득한 길의 탐색자’에서만 얻을 수 있어 큰 호응이 예상된다.

 

아울러 맵 탐색 콘텐츠 「금빛 물결 아래의 심판」이 개방되어, 새로운 꿈의 세계 맵을 탐색해 스테이지에 도전하면 이리돈 전용 코스튬 ‘찬란한 결단의 천칭’ 등 다채로운 보상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일일 퀘스트를 통해 재료를 획득하면 자리야의 스타일리시한 최신 여름 코디를 완성할 수 있는 ‘자리야의 옷장’ 등 화려하고 아름다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오는 18일까지 카렌의 스페셜 코스튬 ‘흩날리는 꿈’이 기간 한정 복각되며, ‘미러스톤’을 소모해 소원을 빌면 확률에 따라 카렌 스페셜 코스튬 및 한정 프레임 등을 제공한다.

 

한편, 이번 한정 소집에서는 6성 오로리안의 획득 범위를 설정할 수 있는 위시리스트 기능이 추가됐으며, 자리야의 신규 코스튬 ‘비의 기억’을 한정 기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과 실시간 여...
[인터뷰]'데스 스트랜딩2'로 다시 한국 찾...
호요버스 '게임스컴 2025' 참가 라인업 공...
[체험기] 최고 단계의 무기도 성장할 수 있...
레드랩게임즈 웹3 MMORPG '롬: 골든 에이지...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