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앤케이팩토리 '아이돌챔프', 'K-STAR MVA' 온라인 어워즈 공동 개최

등록일 2023년10월06일 10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티앤케이팩토리(TNK Factory)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아이돌 팬덤 어플 ‘아이돌챔프’가 온라인 어워즈 ‘K-STAR MVA(K-STAR Most Valuable Artist)’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K-STAR MVA’는 아이돌챔프와 네오위즈 일본 자회사 ‘게임온’, 일본 케이팝 웹 매거진 ‘케이스타일(Kstyle)’이 함께 주관하는 한일 공동 프로젝트이다. 글로벌 K-POP 팬들과 함께 올 한해를 빛낸 스타를 선정하고자 마련됐다.

 

시상은 베스트 아티스트(남/여), 넥스트 스타(남/여) 등 총 4개 부문에서 진행되며, 투표는 모바일 앱 아이돌챔프에서 진행된다. 해당 앱에 접속해 좋아하는 후보를 선택하면 투표가 완료된다. 각 부문별로 가장 많은 투표를 받은 아티스트에게는 특별 트로피가 수여되며, ‘케이스타일’을 포함한 각종 미디어를 통해 인터뷰와 영상이 게재되는 등 글로벌 팬들과 더 가깝게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투표는 오는 11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결과는 13일 어플 및 특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이돌챔프는 티앤케이팩토리와 MBC플러스가 공동으로 개발한 참여형 모바일 아이돌 팬덤 어플이다. 2016년 출시 이후 ‘순위 투표’, ‘쇼핑’, ‘음원’ 등 아이돌 프로그램과 연계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많은 이용자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