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 게임즈 헥스웍스 '로드 오브 더 폴른', 출시 10일 만에 판매량 100만 장 돌파

등록일 2023년10월24일 09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CI 게임즈의 스튜디오인 헥스웍스가 개발한 ‘로드 오브 더 폴른’의 판매량이 100만장을 돌파했다. 이 성과는 PC, 플레이 스테이션, 엑스박스로 게임이 출시된 지 열흘만에 달성한 성과다.

 



 

다크 판타지 땅인 모른스테드를 배경으로 하는 ‘로드 오브 더 폴른’은 플레이어가 잔인하고 용서받을 수 없는 산 자들의 세계 액시엄(Axiom)에서 악몽 같은 죽은 자들의 세계 엄브럴(Umbral)로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는 독특한 이중 현실 메커니즘을 통해 본능적이고 몰입감 넘치는 모험을 선사한다.

 

CI 게임즈의 CEO온 마렉 티민스키(Marek Tyminski)는 “’로드 오브 더 폴른’은 우리 20년 역사상 가장 중요한 야심작으로 향우 몇 년 동안 계획된 AAA 게임 파이프라인의 첫번째 게임이다”라며, “이 신선하고 혁신적인 액션 RPG가 10일만에 100만장 판매를 달성하는 것에 헥스웍스와 CI 게임즈 직원들은 모두 매우 놀랐다”라고 전했다.

 



 

헥스웍스 스튜디오 책임자 사울 가스콘(Saul Gascon)은 “모른스테드를 사로질러 산 자와 죽은 자의 땅을 거침없이 횡단하는 여정을 떠난 모든 램프베어러들께 감사드린다”라고 말하며, “열정적인 ‘로드 오브 더 폴른’ 커뮤니티의 귀중한 피드백과 지속적인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성공의 공로를 이들에게 돌리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첫 출시 이후 헥스웍스는 파트너사들과 커뮤니티와의 협력 하에 성능 개선 및 신규 게임플레이 메커니즘을 도입하는 일련의 패치를 제공했으며, 오늘부터 패치를 통해 뉴 게임 플러스 모드와 플레이스테이션과 엑스박스 간의 크로스플레이가 제공된다. 콘솔과 PC의 크로스플레이는 목요일부터 제공될 예정이다.

 



 

'로드 오브 더 폴른' 주요 특징

- 서로 연결된 광활한 세계를 탐험하라: 엄브럴 램프를 사용하여 산 자와 죽은 자의 세계를 넘나들고, 잊혀진 장소에 도달하고, 전설적인 보물을 발굴하고, 심지어 적의 영혼을 조종하라.

 

- 유동적인 전술 전투에 도전하라: 근접 및 원거리 무기를 마스터하고 강력한 마법을 휘둘러 아디르의 악마 무리에 맞서 싸워라.

 

- 나만의 전설을 만들어 보자: 9개의 시작 캐릭터 클래스 중에서 선택하여 앞으로의 험난한 여정을 위해 전사를 완전히 커스터마이징하자.

 

- 죽음에서 부활하라: 산 자의 세계에서 쓰러지고 죽은 자의 세계에서 다시 일어나라. 램프는 악몽 같은 움브럴의 세력이 내려올 때 다시 살아날 수 있는 두 번째이자 마지막 기회를 제공한다.

 

- 온라인 멀티플레이어에서 단결하거나 싸워라: 원활한 2인 협동 멀티플레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함께 아디르의 군대에 맞서 싸울 수 있지만, 다른 영역에서 침입하는 영웅을 조심해야 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