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도전·협동 콘텐츠 확장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3년11월22일 14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2일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Ares : Rise Of Guardians, 이하 아레스)'의 도전·협동 콘텐츠 확장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우선, 도전 콘텐츠 중 하나인 ‘행성 파견’의 상위 전투력 요구 보스 ‘깨어난 거신 아페칸’과 ‘찬바람 협곡 전투’에 4단계 난이도가 새롭게 추가됐다. 신규 난이도에서는 대량의 '무기/슈트 스킬코어', '강화칩', '상급 슈트 경험치칩' 등 다양한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또 다른 도전 콘텐츠인 '성운 돌파'도 최종 60단계에서 70단계로 확장됐다. 이용자는 더욱 강력해진 보스 몬스터를 단계별로 처치한 뒤, ‘아다만티움 주괴’, ‘S등급 주무기/보조무기 설계도 파편’, ‘R등급 모듈’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이용자 30명이 협동해 거대한 보스를 쓰러트리는 협동 콘텐츠인 '기간토마키아'의 '초월자 기간틱 카시아스'에 신규 난이도 4단계가 추가됐다. 해당 콘텐츠에 참여하는 이용자는 기여도에 따라 'R등급 성물', 'R등급 모듈', '가디언의 유산', 아틀라스 합금' 등의 상위 장비 및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용자가 소유한 '탈 것'을 원하는 색상으로 변경 가능하게 해주는 '탈 것 염색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용자는 '일반 염색약 상자', '고급 염색약 상자'를 통해 각 ‘탈 것’의 염색 가능한 부분을 자신의 취향에 맞게 염색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12월 6일까지 ‘에테르! 7일 출석부’ 이벤트를 열고 참여자에게 ‘에테르 큐브’, ‘에테르 각인석’ 등의 아이템을 선물하며, 최종 7일차 보상으로 ‘몬스터 코어 11회 소환권’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동안 ‘초절정! 콤보 마스터’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몬스터 처치 및 콤보수 달성 미션으로 ‘고급 패시브 스킬 카드’, ‘에너지 코어’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12월 6일까지 ‘내실 강화! 7일 미션’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미션을 통해 일정 목표치를 달성하는 이용자에게는 ‘스킬 코어’, ‘스킬 카드’, ‘가디언 11회 소환권’, ‘프라임 탈 것 11회 소환권’ 등의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아레스'는 ▲독창적 미래 세계관 ▲다양한 타입의 '슈트'와 ‘슈트 체인지’ ▲화려한 그래픽과 논타겟팅 전투 ▲풍부한 협동/경쟁 기반의 멀티 콘텐츠가 특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