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3월 12일 글로벌 170개국 출시

등록일 2024년02월14일 11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3월 12일(화) 글로벌 170개국(한국, 중국 제외)에 9개 언어로 출시된다.

 

<나이트 크로우>는 13세기 유럽 실제 역사와 판타지를 결합해, 고유의 세계관을 구축한 MMORPG다. 독보적인 그래픽 기술로 언리얼 엔진 5를 활용해 구현한 극사실적인 전투가 특징이다. ▲이용자의 무기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4개 클래스와 8개 직업 ▲여러 서버가 함께 참여하는 '격전지' ▲서버 그룹간 거래가 가능한 '통합 거래소' 등 다양한 콘텐츠가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제공된다.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버전은 위믹스3.0(WEMIX3.0)을 중심으로 연결된 멀티 토크노믹스, 캐릭터와 이용자 정보를 하나로 압축한 캐릭터 NFT 등 다양한 블록체인 요소를 접목했다. 이용자는 토큰화한 게임 내 핵심 아이템과 NFT를 활용해, 게임 안과 밖의 경제를 연결하는 색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위메이드는 1월 11일(목)부터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3월 11일(월)에는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PC에서 사전 다운로드가 시작된다.

 

<나이트 크로우>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위메이드가 출시한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사전 예약 기념 NFT 컬렉션 'The Night is Coming' 총 341종은 판매 당일 전량 매진되며, 출시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입증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