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 '에이카' 설 명절 종료 후에도 풍성한 혜택 제공

등록일 2024년02월14일 11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MMORPG '에이카'가 설 명절 이후에도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이어간다.
 

에이카는 2월8일 정기점검 후부터 3월14일 정기점검 전까지 매일 최초 접속 시마다 '설 기념 출석 보상상자'를 지급한다. 

 

유저들은 보상상자에서 '갑진년 설 기념 출석도장'을 획득해 사용하면 이벤트 페이지에 출석체크가 반영된다.  누적 출석 횟수에 따라 특수 감정서, 히라/카이지 추출액 잭팟 상자 등 다양한 프리미엄 아이템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또한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중 제단 점령전(국고전)에 참여해 다른 국가의 마더 수호석을 파괴하면 '세뱃돈 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세뱃돈 주머니 개봉 시마다 100~1만캐시 가치의 '에이카 골드바'가 랜덤하게 등장한다. 

 

에이카는 이와 함께 2월8일 업데이트를 통해 3차 승급의 최대 레벨을 50에서 60으로 확장하고 장비 강화 최대치도 14단계에서 15단계로 확장했다. 유저들은 3차 승급 60레벨 달성 시 최대 13개의 연결 칭호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이밖에 에이카는 낚시터 개편 업데이트도 선보였다. 모든 낚시터에 새로운 물고기가 추가됐으며, 획득한 물고기로 새로운 버프효과를 지닌 신규 요리를 교환하거나 황금 비늘을 모아 신규 무기 코스튬을 구매할 수 있다.
 
에이카는 낚시터 개편을 기념해 3월14일 정기점검 전까지 '새로운 요리를 맛봐용~!'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각 낚시터에서 일일 퀘스트 수행을 통해 신규 요리를 더욱 쉽게 경험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내 낚시를 이용한 인원 중 추첨을 통해 신규 무기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이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이카 관계자는 “에이카와 함께 해주시는 유저들께 무한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설 이벤트와 신규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유저들께서 앞으로도 에이카를 더욱 알차게 즐기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친화적인 콘텐츠와 이벤트로 보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카는 2009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우수상을 비롯 3개 부문을 수상한 작품으로 끊임없이 펼쳐지는 5개 국가 간의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PVP 콘텐츠가 핵심이다.  유저들은 승리를 통해 게임 내 국가 통치권을 확보하고 실제 국가를 운영하듯이 게임을 플레이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