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어둠의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4년02월15일 10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은 15일, 자사의 모바일게임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Master of Garden(이하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에서 신규 캐릭터 ‘일곱 그림자 서열 4위 델타’를 선보인다.

 

‘일곱 그림자 서열 4위 델타’는 적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실드를 본인에게 생성하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한 방어형 캐릭터다. 자신의 방어력과 공격력을 10초간 큰 폭으로 상승시키는 스킬과 함께 적 전체에 강력한 공격을 가하는 궁극기를 사용한다.

 

‘일곱 그림자 서열 4위 델타’는 2월 15일부터 22일까지 섀도우 소집 방식으로 모집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통해 ‘자원 조달’ 퀘스트의 7레벨 상위 스테이지를 확장한다. 게임 회원들은 마물과 도적 토벌을 통해 더 많은 양의 ‘마력젤리’와 게임 내 재화 ‘제니’를 획득할 수 있다.

 

4차 ‘마계 섬멸 전쟁’의 참가 접수도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마계 섬멸 전쟁’은 길드의 모든 길드원이 참가할 수 있는 대규모 길드 대전 및 협력 콘텐츠다. 접수 회원을 대상으로 16일부터 18일까지 매칭을 진행한 후 본격적으로 개최된다.

 

이 외 서비스 ‘100일 기념 로그인 보너스’ 및 신규 게임 회원 대상 ‘웰컴 로그인 보너스’ 등 다양한 혜택도 함께 준비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