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퍼블리싱코리아, 시리즈 최신작 '진·여신전생5 Vengeance' 2024년 6월 21일 발매 결정

등록일 2024년02월22일 15시17분 트위터로 보내기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아틀러스가 개발한 '진·여신전생' 시리즈 최신작인 '진·여신전생5 Vengeance'를 2024년 6월 21일(금)에 Nintendo Switch™,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One, Xbox Series X|S, Windows, Steam을 통해 전 세계 동시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진·여신전생5'의 결정판! 그 복수는 세계를 파괴한다――

2021년에 발매되어 전 세계 누적 판매량 100만 장 이상을 달성한 아틀러스의 명작 RPG '진·여신전생5'. 유저들에게도 큰 호평을 받은 그 명작이 시스템과 시나리오, 다양한 면에서 진화를 이루어 최신 멀티 플랫폼으로 등장!

 

스토리 초반, 플레이어는 2갈래 루트 선택의 기로에 놓인다. 하나는 '진·여신전생5'에서 전개되었던 스토리인 '창세의 여신 편'. 그리고 다른 하나는 신규 스토리이자, 고통 받은 이들의 복수극인 '복수의 여신 편'.

 

'복수의 여신 편'은 '진·여신전생5'의 시나리오를 따라가다 중반 이후 크게 변화하며, 최종적으로는 완전히 다른 결말로 전개된다. 플레이 시간은 루트 하나당 약 80시간이며, 2개의 루트를 즐기면 약 160시간에 달한다. 또한, 배틀 시스템이나 악마 합체, 필드 탐색에도 새로운 요소가 추가되어 더욱 심오하게 진화했다.


앞서 '진·여신전생5'를 플레이한 사람이나, 이번에 본 시리즈를 처음 접하는 사람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본격 RPG가 펼쳐진다.

 








 

■스페셜 프로그램 Spotlight 공개

본작의 게임 시스템이나, 새롭게 추가된 또 하나의 스토리 「복수의 여신 편」등, 본작의 게임 내용을 소개하는 스페셜 프로그램 Spotlight를 공개 중!


영상의 후반에는 본작의 디렉터 코모리로부터의 메세지도 있으니 꼭 시청해보자.

 

 

■풍부한 구성의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및 2종의 특전

 

・'진·여신전생5 Vengeance'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진·여신전생5 Vengeance' 다운로드판 본편과 유료 추가 콘텐츠가 세트로 구성된 특가 상품도 판매 예정이다.

 



 

◆구성품
・게임 본편 '진·여신전생5 Vengeance' DL판
・DLC '동쪽 도읍에 핀 불꽃': 추가 악마 '코노하나사쿠야'가 등장하는 퀘스트를 즐길 수 있는 DLC
・DLC '신의 본질, 악마의 진의': 추가 악마 '다그다'가 등장하는 퀘스트를 즐길 수 있는 DLC
・DLC '미타마 카구라·부호의 춤': 마카 획득이 매우 쾌적해지는 DLC
・DLC '미타마 카구라·경험의 춤': 경험치 획득이 매우 쾌적해지는 DLC
・DLC '미타마 카구라·카무이의 춤': 카무이 습득이 매우 쾌적해지는 DLC

・선착 구매 특전 '2개의 신기 세트'

 

전투 중에 무한 사용 가능한 아이템, 아군 전체의 HP를 미량 회복하는 '신단의 영옥'과 적 전체에게 만능의 소 대미지를 주는 '붕괴주'의 2개 세트.

 



 

※내용은 예고 없이 변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패키지판은 수량 한정입니다. 재고가 소진되는 대로 종료됩니다.
※DL판은 발매 전날까지 예약 구매하시면 해당 특전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진·여신전생5' 플레이 특전

'진·여신전생5'를 플레이한 후에 동일한 닌텐도 어카운트로 Nintendo Switch판 '진·여신전생5 Vengeance'를 플레이하면 최대 3체의 악마 데이터가 이번 타이틀의 악마전서에 등록되는 등의 특전을 받을 수 있다.

 




※본문에 있는 게임 플레이 영상은 모두 개발 중인 일본어판의 영상입니다. 정식 발매 버전에서는 한국어 자막이 지원됩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