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강남에 '포켓몬'이 떴다! 나이언틱, 삼성전자와 '포켓몬고' 협업 이벤트 3월 10일까지 진행

등록일 2024년02월23일 10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Niantic.inc(나이언틱)은 오는 3월 10일까지 삼성 강남 4층 플레이그라운드에서 실시하는 '포켓몬고(Pokémon GO)'와 삼성전자 협업 이벤트에 관람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며 성황리에 진행중이라고 23일 밝혔다.

 



 

지난 16일부터 마련된 협업 이벤트 공간은 '포켓몬고(Pokémon GO)'와 ‘갤럭시 S24’시리즈의 독보적인 성능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등 도심 속에서 이색 체험이 가능한 공간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호응을 얻고 있다.

 

행사장에서는 향상된 배터리 효율의 ‘갤럭시 S24’ 시리즈로 직접 '포켓몬고(Pokémon GO)'를 플레이하며 보다 안정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운영 기간 동안 삼성 강남에 위치한 '포켓몬고(Pokémon GO)' 체육관에서 별5 레이드배틀이 주기적으로 진행되어 갤럭시 스튜디오 팬큐레이터들과 함께 팀을 이뤄 강력한 포켓몬을 잡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 '포켓몬고(Pokémon GO)' 트레이너들이 많이 모이는 만큼 방문하는 트레이너들이 손쉽게 레이드배틀에 참여하고 강력한 보스 포켓몬을 잡을 기회도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 밖에 '포켓몬고(Pokémon GO)' 인기 유튜버가 2월 17일, 24일, 3월 2일 오후 3시에 이벤트 현장에 방문해 관람객들과 트레이너 배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아울러 포켓몬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다양한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으며, 포켓몬과 함께 찍은 사진은 ‘갤럭시 S24’시리즈의 생성형 편집기능을 통해 특별한 사진으로 만들 수 있다.

 








 

이와 함께 ‘갤럭시 S24’의 향상된 나이토그래피 기능을 활용해 어두운 숲에서는 잠자고 있는 포켓몬들과 선명한 인증샷을 남기는 공간도 마련된다.

 

또한 '서클 투 서치' 기능으로 포켓몬의 이름과 정보를 빠르고 간편하게 검색해보거나 외국어로 된 문서를 빠르게 번역하고 요약하는 기능들까지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제품 체험 고객들에게는 '포켓몬고(Pokémon GO)' 스티커, 키링 등 굿즈를 비롯해 피규어와 액세서리 등을 선물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