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유저 팬아트 공모전 '우리 스트리머 잘 부탁해' 개최

등록일 2024년02월26일 10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프리카TV는 2월 26일(월)부터 3월 4일(월)까지 일주일간 유저 팬아트 공모전 ‘우리 스트리머 잘 부탁해(우.스.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유저라면 누구나 자신이 소개하고 싶은 신규 스트리머를 자유로운 형식의 팬아트로 제작해 참여할 수 있다.

 

‘우.스.해’ 이벤트의 총 상금 규모는 700만 원으로, 대상을 수상한 유저와 대상 스트리머에게는 각각 150만 원이, 최우수상과 우수상 수상 유저 및 스트리머에게는 각각 50만 원(3명), 10만 원(5명)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팬아트에 참여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도 전달할 예정이다.

 

2월 26일(월)과 27일(화) 오후 7시부터 12시까지는 웰컴 스트리머를 대상으로 드롭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드롭스 이벤트는 해당 시간 동안 [품어]를 제목에 포함하고 방송하는 웰컴 스트리머 중 추첨을 통해 진행되며, 선정된 방송을 시청하는 유저들에게는 총 1,000만 원의 규모의 문화상품권이 주어질 예정이다.

 

팬아트 공모전 및 드롭스 이벤트와 관련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아프리카TV 게임이벤트 공식 방송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프리카TV는 ‘Welcome! Twitch!’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유저 소통 방송, 기능 업데이트 등을 진행하며 신규 스트리머와 유저들이 플랫폼에 정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하고 있다. 앞으로도 아프리카TV는 신규 스트리머 뿐 아니라 기존 활동하고 있는 스트리머까지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