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진 · 삼국무쌍 M' 신규 무장 '육손' 및 '팔진도'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4년03월28일 15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28일 네오바즈(NeoBards)가 개발한 수집형 액션 RPG '진 · 삼국무쌍 M(Dynasty Warriors M)'의 신규 무장 '육손'과 '팔진도'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육손'은 쌍검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오' 진영의 무장으로, 전진하며 빠른 공격 속도로 다수의 적을 제압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려 깊고 매사에 성실한 성격이며, 소년 같은 쾌활함과 총명함을 갖추고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 '팔진도'를 추가한다. '무쌍의 길'을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부대를 편성해 등장하는 다수의 적을 처치해야 한다. 총 15단계 난도로 구성되어 있으며, 난도에 따라 최대 8개 스테이지에 도전해 전투와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다양한 개선사항도 적용한다. 먼저, 주요 성장 시스템인 '무장 돌파' 시, 동일 무장을 소진해 최대 350레벨까지 성장 가능하며, 10레벨 당 자주색 별 1개가 표시된다. 또, 현재 6개인 '무한의 탑'에 '힘', '지성' '민첩' 3개의 탑을 추가해 더욱 많은 보상 제공한다. 아울러, 스테이지별 보스를 처치하는 '원정'에는 '소탕' 기능을 추가해 피로도를 줄인다.

 

한편,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SSR 등급 육손'을 획득할 수 있는 '육손 픽업 이벤트'를 4월 10일까지 진행한다. 같은 기간, '팔진도 업데이트 기념 포인트 상점 이벤트'를 통해 미션 달성에 따라 'SSR 등급 무장 선택권', 'SSR 등급 전법 돌파서' 등과 교환 가능한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4월 24일까지 '무장혼' 및 전용 무기 강화에 필요한 재료 '정철' 등을 지급하는 '도전! 무한의 탑 이벤트'를 실시한다.

 

'진 · 삼국무쌍 M'의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