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지마인드 신작 '로스트던전' 사전예약 시작

등록일 2024년03월29일 10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크레이지마인드(대표 박문해)는 신작 MORPG '로스트던전(LOSTDUNGEON)'의 사전예약이 시작됐다고 29일 발표했다.

 

'로스트던전'은 현재 한국 시장의 유행인 방치형 게임류에서 벗어나, 수동 조작을 전면에 내세웠다. 그래픽 부분에서는 한국 시장의 흐름에 맞추어 도트 아트를 사용해 특유의 감성을 구현했다. 작년 진행된 동남아와 대만에서 엄선된 소수의 베타 테스터들을 대상으로 한 테스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 맞춰 최적화하는 작업을 통해 게임성과 완성도를 높였다.

 

'로스트던전'은 어둠의 마법사 페르소나의 위협에 맞서 싸우며 유물을 찾아 모험을 펼치는 다섯 명의 용사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다양한 챕터와 스테이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에피소드에 따라 진행된다. 웜홀, 카오스 타워, 전장, 미궁 등 캐릭터의 전투력을 시험해볼 수 있는 스페셜 던전과 최대 4인의 팀플레이를 통한 보스와의 전투를 통해 핵앤슬래시 액션 플레이가 가능하다. 익숙하고 자연스러운 캐릭터의 성장, 파밍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협동과 경쟁 컨텐츠 등 RPG가 갖춰야 할 기본을 충실하게 갖추고 있으며 '손 맛'을 중시하는 수동 조작 전투 시스템을 통해 게임의 몰입도를 높였다.

 

크레이지마인드는 사전 예약을 기념하며 여러가지 이벤트도 준비했다. 사전예약에 참가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블루 다이아몬드, 경험치 카드, 소원 코인 등 게임 내에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누적 사전예약자 수에 따라 추가 보상이 제공되며, 특정 인원 달성 시에는 황금 열쇠, 초급 돌파석, 고급 펫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크레이지마인드 박문해 대표는 “'로스트던전'에 방치형 게임과 차별화된 도전 의식, 디테일함 그리고 게임성을 담기 위해 개발팀과 함께 다년간 열정을 쏟았다”며 “액션의 재미를 극대화하기 위해 손끝으로 느낄 수 있는 수동 전투를 선택했다”고 말했다. 또한 “마케팅 전략과의 시너지를 통해 유저들의 취향을 저격할 준비를 마쳤으니 하드코어 RPG 팬들의 많은 관심과 사전예약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로스트던전'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곧 만나볼 수 있으며, 사전예약과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라운지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