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에이시티게임즈, 베트남 로열티 플랫폼 탭탭과 업무 협약 체결

2024년04월11일 12시00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에이시티게임즈(ACT GAMES, 대표 정세진)는 베트남 탭탭(TAPTAP, 대표 부 안 주이)과 베트남 모바일 게임 시장 선도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8일 체결했다고 금일 밝혔다.

 

협약식은 에이시티게임즈의 정세진 대표, 박정환 CGO, 탭탭의 부 안 주이 대표 등 양사 주요 임원진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탭탭은 베트남 최대의 로열티 플랫폼 회사로 약 100개 이상 브랜드의 포인트 사용 및 적립이 가능한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협약은 에이시티게임즈의 풍부한 게임 개발 경험과 탭탭의 차세대 기술 및 플랫폼 운영 노하우 등 양사의 핵심 역량을 통해 베트남의 게임 및 플랫폼 시장 내 경쟁력 확보, 나아가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향력 확장을 목표로 한다.

 

에이시티게임즈는 탭탭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글로벌 모바일 게임 및 플랫폼 시장에서 새로운 시너지를 창출하고, 게임을 넘어 통합 플랫폼을 지향하는 '비욘드 게이밍'이라는 목표의 포문을 열 계획이다.

 

에이시티게임즈 정세진 대표는 “탭탭과 제휴를 통해 동남아시아 시장으로의 사업 확장을 기대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주요 플랫폼 파트너들과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시티게임즈는 지난 3월 산리오코리아와 헬로키티를 비롯해 마이멜로디, 시나모롤, 쿠로미, 포차코 등 여러 '산리오 캐릭터'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캐주얼 게임 개발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올해 하반기 선보일 예정인 신작 캐주얼 게임은, 헬로키티 50주년을 맞아 더욱 큰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되며, 미국 지사 ACTIVERSE 설립을 통해 향후 글로벌 게임 서비스에 집중할 계획이다.

 

엔씨소프트 삼성동 소재 자사 소유 첫 사옥...
'크로쓰' 국내 거래소 거래지원 스타트, 코...
크래프톤 '라스트 에포크' 개발사 일레븐스...
레이저, 게이머를 위해 설계된 무선 핫스왑...
유명 IP 게임화부터 메타버스 구축, e스포...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서울랩스, 원화 스테이블코인 'KWAN' 상표 출원으로 디지털 지역...
바이낸스 알파, 선물시장, 현물시장 상장 수순 밟나? 바이낸스, ...
레드랩게임즈 웹3 MMORPG '롬: 골든 에이지' 첫 번째 AMA 진행.....
넥써쓰 '크로쓰' 글로벌 TOP5 거래소 '비트겟' 상장... "Who's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