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넷마블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이색 도시 광고 눈길

2024년04월15일 10시43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5월 중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작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개발사 넷마블네오)의 옥외 광고 및 버스·지하철 광고 등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옥외 광고는 ‘나 혼자만 레벨업’ IP를 상징하는 카르테논 신전의 보스 이미지를 사용, “나에게 도전할 것인가?”, “아니면 도망칠 것인가!”라는 도발적인 문구를 활용해 이용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해당 광고는 유동인구가 많은 강남 일대에서 진행 중이다. 지난 3일에는 한국 합정 일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일본 도쿄 시부야와 오사카 도톤보리 지역 등 전 세계 주요 스팟에 옥외 광고를 진행한 바 있다.

 

또한 버스·지하철에서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광고를 만나볼 수 있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를 소개하는 랩핑버스가 서울 곳곳을 누비고 있으며, 서울 지하철 주요 역사에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사전등록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으로,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정식출시 전까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다양한 인게임 정보와 이벤트 등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엔씨소프트 삼성동 소재 자사 소유 첫 사옥...
'크로쓰' 국내 거래소 거래지원 스타트, 코...
크래프톤 '라스트 에포크' 개발사 일레븐스...
레이저, 게이머를 위해 설계된 무선 핫스왑...
유명 IP 게임화부터 메타버스 구축, e스포...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서울랩스, 원화 스테이블코인 'KWAN' 상표 출원으로 디지털 지역...
바이낸스 알파, 선물시장, 현물시장 상장 수순 밟나? 바이낸스, ...
레드랩게임즈 웹3 MMORPG '롬: 골든 에이지' 첫 번째 AMA 진행.....
넥써쓰 '크로쓰' 글로벌 TOP5 거래소 '비트겟' 상장... "Who's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