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게임즈 신작 '에오스 블랙' 사전예약자 수 100만 명 돌파

등록일 2024년04월15일 11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는 자사에서 직접 개발하고 올 상반기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의 사전예약자 수가 100만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에오스 블랙>은 MMORPG의 본질과 더욱 강렬해진 전투 쾌감을 앞세워 빠르게 사전예약 100만 명을 달성했다. 게이머들은 PvP 재미 요소를 극대화한 ‘치욕’ 등의 시스템과 지정 거래를 통한 자유 경제 시스템에 특히 큰 관심을 가지며, 게임 출시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여기에 더해, <에오스 블랙>은 베타 테스트 도중 캐릭터명 선점 서버 8개가 모두 마감되어 2차 증설을 진행하는 등 2024년 상반기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진행된 베타 테스트에서는 협동을 기반으로 한 길드 시스템, 던전과 월드 보스 등에서의 경쟁 및 협력 플레이에 대해 호평 받았다. 블루포션게임즈 개발진은 테스트 중에도 빠른 대응과 현황 안내 등을 통해 게임 서비스 기조인 ‘이용자 소통’에 힘을 쏟았다. 베타 테스트는 이용자 성원에 힘입어 종료시간이 5시간이나 연장되는 등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에오스 블랙>은 사전예약 100만 명 달성을 기념하여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에오스 블랙의 론칭을 기다리는 이유’를 주제로, 공식 커뮤니티인 네이버 카페에 이벤트 게시글 작성시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사전예약자 수 목표 달성도에 따라 추후 론칭 시 게임에 도움이 되는 장비 제작 재료, 희귀 등급 소환권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