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다양한 혜택 제공하는 PC방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4년04월26일 11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5월 8일 출시 예정인 신작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개발사 넷마블네오)가 전국의 지정 PC방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사전등록 인증 ▲메뉴판 퀴즈 ▲스페셜 메뉴 등 3종으로 구성됐으며, 전국 80여개 피카 PC방에서 5월 7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특히, 레드포스PC 아레나(노원역점, 부천시청점, 서울대점, 서강대점) 4곳에서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로 꾸며진 포토존을 만나볼 수 있다.

 

'사전등록 인증' 이벤트 참가자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이 완료된 화면을 촬영하고 PC방 카운터에 인증하면 3만 원 상당의 한정판 '포토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메뉴판 퀴즈'는 PC방 메뉴판에 등장하는 퀴즈의 정답을 맞힌 참가자에게 PC방 마일리지 1000원을 지원하며, '스페셜 메뉴' 이벤트의 경우 PC방에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음료수를 주문한 이용자에게 PC방 마일리지 1000원 페이백을 제공한다.

 

피카 마일리지는 피카플레이 전용 재화로 피카페이 가맹점에서 마일리지를 사용해 PC방 요금 및 먹거리를 무료로 결제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PC방 크래프트박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으로,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3월 19일부터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전역에서 진행 중인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사전등록자 수는 1200만 명을 넘어서는 등 흥행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넷마블은 정식출시 전까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다양한 인게임 정보와 이벤트 등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