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전문가 장현국 액션스퀘어 대표 내정자, 1월 1일 경제유튜브 '채부심' 라이브 방송 출연 예고

등록일 2024년12월24일 11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위메이드 대표 및 부회장을 역임하며 위메이드의 가상화폐, 블록체인 게임 사업을 주도한 장현국 액션스퀘어 대표 내정자가 1월 1일 인기 경제 유튜브 채널 '채부심'에 출연한다.

 

채상욱 명지대 겸임교수 겸 커넥티드그라운드 대표가 운영하는 '채부심- 채상욱의 부동산 심부름 센터'는 부동삼을 중심으로 경제, 투자를 다루는 경제 전문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가 약 24만명에 달한다.

 



 

채부심 측은 24일 공지를 통해 "25년 1월 1일 라이브의 스페셜게스트는 위메이드의 장현국 부회장으로 내년 액션스퀘어 게임사로 가시는 분"이라며 "국내 게임씬에 말 그대로 대격변을 일으킨 분이고 약 2년만이라 들을게 많을 것 같다"고 밝혔다.

 

장현국 대표 내정자는 2년 전 이 채널에 출연해 가상화폐, 블록체인 사업의 전망 등에 대해 이야기한 바 있어 이번에도 블록체인의 전망에 대한 비전을 밝힐 것으로 예상된다. 새로운 회사에서 신규 사업에 도전하는 만큼 향후 계획에 대한 이야기도 들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채상욱 대표는 최근 가상화폐 가격이 크게 상승한 상황에서 2025년 가상자산 수익이 부동산 구매수요로 이어질 것이라는 전망을 내놓은 바 있다. 2025년 첫 방송에 가상화폐 전문가인 장현국 대표 내정자를 초빙한 것도 그런 맥락에서 이뤄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장현국 대표 내정자는 위메이드에서의 커리어를 마무리하고 2025년 1월부터 액션스퀘어 공동대표로 취임한다.

 

장 내정자가 액션스퀘어에서도 자신의 전문 분야인 블록체인, 가상화폐 사업을 이끌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는 가운데, 채부심에 출연해 어떤 비전을 밝힐지 주목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